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4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71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믿어도 되나? 다음주에 보기로 하긴했는데 아직 사진도 안보여줬고 

자기 진짜 예쁘대 근데 솔직히 못 믿겠어 예쁘면 아싸 불가능이잖아 

그냥 예쁘장한것도 아니고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3174554
대표 사진
익인1
뭐 만나기로 했으면 일단 예쁘긴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과 과여신 아싸였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사람만나는거 싫어서 다철벽치고다니묜가능ㅋㅋㅋ 그런사람봄..근데 이터넷친구면 좀 믿음떨어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싸라고 말하는 기준이 사람마다 달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수나 편입준비하면 가능할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다니고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댕기면서 편입이나 반수준비하는애들 많더라공..! 학교에 애정없어서 아싸로 학교다니고 학교끝나면 도서관가서 공부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 나도 반수중이라 이럼 별로 안친해지고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뻐도 아싸핵가능,, 나랑내친구 둘다 어딜가든 예쁜걸로말나오는데 맨날 짝짝꿍 둘이다님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싸아니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혹시 ㄱㅎ학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맞아서 보려는데 자꾸 자기 진짜 예쁘다고 어필하길래...막 예쁜걸로 소문났고 고백많이 받았다 이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실물도 안 본 상태에서 그렇게 말하는 거면 진짜 이쁘거나 아니어도 자기자신에 대한 자신감 뿜뿜하거나 둘중 하나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기매매일까봐 걱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 교환하고 만나자 해 만나도 사람 엄청 많은곳 (카페 안 등등) ㄱㄱ중간에 약속장소 바꾸거나 그러면 절대 만나지맣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입으로 그런말을한다고?? 자기입으로 그런말한사람치고...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자들 자기 입으로 보통 그런말 잘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입으로 아싸라고 다니는 사람특징 = 아싸아님

난 아싸인데 어디가서 나 아싸라고 하고다니지않아 걍 아무말도 안하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랑 친해? 이렇게까지 걔 말에 의문 들을 일이야...? 믿기 싫으면 믿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할수도있지ㅋㅋ 웬만하면 절케 안말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걔 좀 불쌍하다... 이건 친한 애 살짝 의심하는 정도가 아니라 뒷담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담아니고 불쌍하게 생각할 필요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쌍해 ㅠ... 이렇게까지 안 믿기면 친구 왜하나 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랴 넌 글케 생각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엉... 막 의심 가고 못생겼을 거 같으면 굳이 만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조언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예쁜애들은 지입으로 저런얘기안하던데 ㅋㅋㅋㅋㅋㅋ 허언아니야...? 저런얘기하는사람첨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피곤하게사네
왜만나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만나봐야 알지. 아무도 모르는겨
예쁘다고 꼭 인싸인건 아니고, 아싸라고 다 못생긴것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인입으로 저렇게 말 한 사람중에 진짜 예쁜사람 본 적 없음 내 경험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복학했으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크게 기대 없이 만나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굳이 예쁘다고 계속 주장하니까 어디 얼마나 이쁜지 보자 이런 마음 생길만도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할 내친구는 맨날 본인입으로 예쁘다하는데 진짜 예쁨 약간 이런과(?) 아닐까.. 내가 걔 예뻐서 쳐다보면 왜? 나 예뻐? 이러면서 웃는데 진짜 예뻐서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ㅠㅠ자존감이 높을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뻐도 아싸 가능. 진짜 남자한테 인기 많고 길만 가도 번호 계속 물어보는데도 남친없는 아싸 친구 있어. 이뻐 호불호없는 수지 느낌나. 근데 아싸 마즘...맨날 혼자 놀고 혼자 운동 다니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쁜데 아싸 있을 수 있음 근데 본인 입으로 자긴 예쁜데 아싸 이러면 거의...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친구 예쁘고 노는거 좋아하는데 아싸야
얘기들어보면 여대라 갠플있는것도 그렇고 마음 맞는친구 못만나면 예뻐도 아싸할수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같음. 예쁜데 조용해서 혼자다니거나 아니면 진짜예쁜아싸친구랑 다니는경우. 예쁜아싸들둘이서 다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친구도 그런데 대학한정 아싸임ㅋㄱㄲㅋㅋ자기는 고딩때 애들이 좋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예쁘면 인싸라는말도 이제 옛말인듯
예전보다 갠플하는 느낌도 더 강해졌고 매일매일 술마신다고해도 내가 안나가면 그만...
어딜가도 관심은 받겠지만 요즘 사람들은 얼굴만 보고 대놓고 더 잘해줄만큼 속보이지도 않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진짜 예쁘면 자기입으로 그런소리 안한다는거 일반화아니야? 나 솔직히 예쁜데 내입으로 대놓고 나 예쁘잖아~하면서 얘기하고 다니는데
그리고 내전남친 현남친 둘다 잘생겼는데 자발적 아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초에 이쁜건 자기가 젤 잘알거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반에서 외모 줄세우기 할 때 일등이었는데 아싸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쁜데 아싸가능..ㅇㅇ 내 주변엔 성격때문에 아싸인 친구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기입으로 예쁘다=ㅇㅇ
자기입으로 아싸다=ㅇㅇ
근데 자기입으로 예쁜데 아싸다 하면 좀 의외고 신기함 예쁘다고 스스로 말하고 다닐 정도면 자존감 높고 인기많을 느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구라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우리 과에 진짜진짜진짜진짜 이건 말로 표현 못 할 정도로 예쁜 언니 있는데 자발적 아싸야 근데 진짜 예뻐 아 진짜 예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싸 겁나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동기들 사이에서 누가 가장 예쁘냐 하면 동기들이 다 내이름 말하기는하는데 난 아싸야...먼저 다가가는 성격이아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복학이면 가능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자존감 높고 철벽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이쁜데 아싸야 라고 지가 지입으로 얘기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건 모르겠고 서로 얼굴도 모르는 상태에서 만나는건 위험해ㅜㅜㅜㅜ 오프할때는 얼굴 서로 다 알고 sns 아는 상태에서 만나는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두 예쁜데 아싸... 낯을 가려서... ㅎ ㅠ 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쁜데 아싸라는 익들은 걍 주위에서 가만안두는데 본인이 쳐내거나 친한한명 있어서 걔랑붙어다니는거아님? 그건아싸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쁨가보지.. 걍 자신감있는 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예뻐도 아싸 진심 가능,,, 우리 과에 학기 초부터 여신 소리 듣고 딴 과에서 구경까지 오는 애 있었는데 인성 완전 파탄이라 아싸 됐어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냥 학교행사 안나가고 친한애랑만 다녀서 아싸라한거아닐까? 나랑 친구들도 그런의미로 많이 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학교행사하나도 참석안하고 과애들하고 얘기하나도안하고 아싸둘이서다니면 아싸맞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33 나도 이렇게 알거있는데 아예 혼자다니는게 아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444 나도 걍 무리지어 안다니고 행사 참여 안한다 이런 느낌으로 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5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과 잘생긴 남자애도 있는데 걔도 아싸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낯가리면 아싸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아싸가아니라 친구가 적다는 느낌같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그랬는데 모든 행사 안나가고 인사만햐도 철벽치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물론 친한친구들 같이 다니는 애들은 이ㅛ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나 예쁜데 아싸임 근데 완전 아싸는 아니고 걍 자발적으로 행사참여 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무래도 인터넷이라 안믿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싸라고 어필하는건 뭐지...?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너처럼 예쁜애가 왜 아싸지?! 이런 반응 원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예뻐도 아싸는 가능하긴한뎈ㅋㅋㅋㅋ그냥 쓰니랑 넘 친해서 솔직하게 말하는거아닐까 만나기전에 영상통화라도하고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세상이 워낙 흉흉하잖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 과에서 진짜 예쁜애 아싸였어 근데 아무도 무시 안하고 좀 신비로운 그런 이미지였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내 친구중에 저런애 있어ㅋㅋㅋㅋ 인터넷친구는 아니고 실친중에 저런친구는 근데 자존감만 높을 확률이 높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인 친구 두명있는데 둘다 각자 대학에서 아싸야ㅋㅋㅋㅋ 자발적 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예쁜데 아싸도있고 인싸도있고 다양한듯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싸인척하는 인싸 아닐까 혼자있고 싶은데 다른 사람들이 안놓아주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싸하고싶어서 아싸인경우는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완전 가능 근데 아싸가 인터넷으로 만난 친구 실제로 만나는거 신기하다 쓰니가 엄청 잘 맞는가,,? 만나기로 했으면 예쁘긴 한거 아닐까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엄청 예쁘면 애들이 알아서 붙던데 ,,
성격 엄청 이상하지 않은 이상 아싸 불가능인 걸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둘다 여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후기 오는거면 알려주라!!!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인성이 안 좋으면 아싸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다니는학교 마음에안들면 혼자다니던데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내 친구 중에 진짜 예쁘다고 소문날 정도인 애 있는데 아싸랬어 성격 좋아 근데 그냥 자기가 관계 안 만드는 거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자기입으로 자기 예쁜데 아싸라고 했다고??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있긴 있나봐 댓글에도 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걍 아싸라고하고 친구들이랑만 돌아다니는거일 ㅛㅜ도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진짜 극소심한 사람은 여신남신이라도 한두번 챙겨주다 재미없다고 굳이 친해지려곤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여자가 맞긴해??? 인터넷에서 넷카마짓 하는 사람 많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 아는 언니도 진짜 예쁜데 아싸였대 안 믿겨서 물어보면 진짜 혼자 다녔는데 대숲에도 이름 올라오고 데쉬도 엄청 받음 이쁘면 아싸랑 인기는 상관없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엥 그럴수있어 세상에 얼마나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아는 친구만 해도 너무예쁜데 차갑게생기고 말거의안하고 낯심하게 가려서 아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우리과에 복학생아싸 있는데 본인이 조별과제 무임승차하고 남들한테 피해주고 꼰대짓하면서 왜 자기가 아싸인지 모르더라 본인입으로 본인 예쁘다고 함 이 선배는 인성때문에 아싸된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근데 그걸떠나서 얼굴도 모르고 장기매매도 의심되는 사람을 왜만나러가,,,? 인터넷에서 만난 사람을,,,? 혹시 모르니까 조심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규리여신이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내가 친한동생도 여신 아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그냥 사놓고 관심끄면되는데 뭐가어려워?
10:06 l 조회 1
이직할때 직전연봉이랑 같은거 어때
10:06 l 조회 2
새로 태어난 판다 이름 아직 안지었지? 뭐가 좋을깡
10:05 l 조회 3
고양이 차 보넷 들어간 거 어디다 연락해야돼..??
10:05 l 조회 5
결혼은 연약한척 하고 사는게 편한듯
10:05 l 조회 6
해외거주 북미 미국익들
10:05 l 조회 3
국장 오후에는 ㄹㅇ 바닥찍겠는데
10:05 l 조회 7
와 오늘꿈 뭐였지ㅜㅜ 학점정병..+고닥교 ptsd라니
10:05 l 조회 2
ㅋㅋㅋㅋㅋ민원 참 어메이징하다..막 국가시험 같은거 학교에서 보는 경우 많잖음 1
10:04 l 조회 19
동남아 치안 요즘도 안좋지???
10:04 l 조회 4
솔직히 -n백만원대로 종일 벌벌 떨면 주식 안해야 맞음..1
10:04 l 조회 17
아 분명히 내가 김치찌개 통을 씻었는데, 어디에 둔건지 기억이 안나 ㅠㅠ
10:04 l 조회 4
본인이 안해봐서 아쉬운걸 남한테 요구하는게 개빡친다
10:03 l 조회 6
인스타 스토리 자주 올리던 사람이 안올리는거3
10:03 l 조회 15
외인들은 타이밍 어케 저렇게 잘 맞게 주식해??? 1
10:03 l 조회 23
야 왤케 추워1
10:03 l 조회 8
인스타 이부분도 보면 누가 봤는지흔적 남아?
10:03 l 조회 11
결혼준비하면 예민해져?3
10:03 l 조회 14
친구랑 여행 숙소(선착순 특가) 정하는데 어제 오후 7시부터 지금까지 답 없음
10:03 l 조회 6
공부하는데 갑자기 너무 외로워서 미칠거같음...2
10: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