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97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나 손톱뜯는거 고쳐주려 하는데 처음엔 계속말로하고 손에 뽀뽀하고 이런식이었는데 내가 말을 안들으니까 점점 쎄게 나가더라ㅜㅠ사실난고칠생각이없거든 오래된 습관이기도하고 애인디 걱정해주는것도 어쩐지 기분좋고ㅎㅎㅎ근데내가막피날때까지 뜯으니까 당연히 말리는거겠지...? 애인이 자기 어렸을 때 부모님이 한번 뜯을때마다 손바닥 열대씩 때렸다고 하면서 그렇게해야겠네 회초리 가져올까?? 이런식으로 반장난 반진심 화난 표정으로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왜 설레는건지ㅡㅠㅠㅠㅜ물론 약간무섭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쓰니는 안고치고싶은거? 글의 요지를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안 정신없이써서ㅠㅠ 응안고치고싶은데 남친이랑 합의점을 못찾겠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걱정해주는 것 같아서 좋긴한데 너무 강압적인 태도는 무섭다 나는 아직 버릇 고칠 의향은 없고 만약 피가 나는 것이 걱정되는 거라면 자제해보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말했었는데 누나는 피날 거 알거 뜯냐고 아예 안뜯었으면 좋겠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렸을 때부터 가지고 있던 버릇인데 어떻게 한순간에 고치길 바라는지 의문이군... 한 번 더 진지하게 이야기해봐 앞으로 쓰니한테 마음에 안드는 점이 생기면 그때마다 강압적인 태도 보일 수도 있을 것같은데 이번에 제대로 이야기 해놓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힘들겠다 쓰니야 ㅜㅜ 고치길 바라는 건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런 강압적인 태도는 별로라고 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추가로 나익 손톱물어뜯기 대왕이었고 버릇 고치기 67일째인데 손톱에 젤네일 발라놓는거 효과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쓰니는 왜 안고치고 싶은거야??ㅠㅠㅠ손톱 너무 짧으면 세균들어가고 안좋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흔한 이유지 불안하고 긴장되는 마음을 해소하는 방법이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친이 너무 강압적이다 습관 바꾸는거 쉽지 않은데 기를 써서 바꾸려고하네 근데 나도 습관 바꾸는 것 자체는 찬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고마워 나도 남친마음이 이해되면서도 어렵다...고치게 하고싶으니까 쎄게 나가는 거겠지...? 남친과 별개로 고치는거 고민해봐야게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웅 뭔가 나는 남친이 저러면 반발심이 들 것 같어 네 마음 알겠는데 지금 그렇게 말하는거 하나도 도움 안된다고 말하는게 대놓고 좋을 것 같아 잘 해결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손톱 물어뜯는 습관있어서 이해가 간다ㅋㅋㅋㅋ 안좋은 습관이라 고쳐야지라는 생각을 한켠에선 하고 있지만 언젠간 고쳐야지란 생각으로 그냥 계속 뜯음 ㅋㅋㅋㅋㅋ 나도 남자친구가 말리는 편인데 그렇게 까지 말리면서 지금 꼭 당장 그 습관을 고쳐야하나... 그냥 지금 당장 고쳐야 할 그 필요성을 아직 못느끼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 만나보고싶다
21:14 l 조회 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
21:13 l 조회 4
헤어지고 아직 맞팔인데 둥이들은 스토리 봐?
21:13 l 조회 4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6
21:09 l 조회 16
애인이 살이 너무 쪄서 …
21:08 l 조회 16
여자든 남자든2
21:07 l 조회 7
나 entp estj 자석인가봄
21:06 l 조회 11
플러팅한건데 디스한거라고 착각해서 기분안조아 ㅜ 2
21:06 l 조회 35
신뢰 한번 깨지면 끝이야? 3
21:01 l 조회 30
원래 싸우고 며칠 연락 안 하는 커플 많아?
21:01 l 조회 10
잇팁 있니 4
20:59 l 조회 27
100일도 겨우 가던 내가 2년이라니...
20:58 l 조회 18
아놔 애인 회사사람이 릴스 공유하기 한거봤는데 뭐임4
20:58 l 조회 32
estj 애인4
20:58 l 조회 24
말 예쁘게 하는 남자 얼마나 있는거같아??5
20:57 l 조회 29
이거 마음 식은거지? 2
20:55 l 조회 23
여자가 진짜 예쁘고 애교 많으면 3
20:53 l 조회 62
예쁘다는 말 안해줘서 헤어지고싶음.. 11
20:52 l 조회 64
다들 백일에 머핸니 2
20:51 l 조회 22
내 자신이 불안형이라 너무 힘들다4
20:5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