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스토리 공유면은 그 사람 생각나니까 한거 아냐?!!!!!근데 상대방도 애인있던데 그냥 동료로서 재밌으니까 보낸거라 의미 부여 노노인가 쩝스토리 글 태그가 아니라 릴스 공유!!디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