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02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익들 학교 기준으로 완벽하게 푼다 쳤을때...
대표 사진
익인1
음.. 우리 학교는 ㄴ 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념은 개념일뿐,,, 기초는 되지만 전부가 아니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학교 수준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사고였엄... 이름있는 자사고는 아니었고 음 1등급 컷이 보통 얼마였더라 그것까지는 기억이 안 나네 ㅠㅠ 미안 시험지 수준을 말하는 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엉엉 수학시험 ㅠㅠ 이번에 너무 1등급 맞고싶은데 우리학교는 지역권에서 좀 공부못하는학교라서..ㅠ 뭘 풀면 1맞을지 잘 모르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 음 보통 내신할 때는 학교 전년도 시험지랑 타학교 시험지 풀고 그랬던 거 같은데 부교재 있음 부교재계속 돌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우리학교가 신설고라 전년도 시험지는 없구 타학교에 비해 문제가 진짜 쉽게 나와서 타학교께 어렵게 느껴지거든 ㅠㅠ... 부교재는 없는데 선생님이 교과서 중심으로 낸다고 하셨거든?? 그럼 난 뭘 풀지 모르겠어..ㅠㅠㅠ 분명 교과서에 없는 외부문제도 나올것같구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풀기만하는거면ㄴㄴ 다 이해해서 다른 문제에도 개념이랑 원리 적용가능하면 당연 1가능이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학교 수준 어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일반 인문곈디 수준을 멀로 따져야되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5로 올릴까? 점점 식욕 오르고
22:57 l 조회 1
점집에서 시험 붙는다는 말은 거의 가짜야?
22:57 l 조회 1
문재인 vs 이명박 대선하면 이대남들은 후자 득표율 85% 이상 나올듯
22:57 l 조회 1
아 진심 출근 에반데 새팀장 미 친 넘
22:57 l 조회 4
너네 남친이 숙소잡았는데 저렴한 모텔이면 화나?
22:57 l 조회 3
나는 남자 정신과 의사들은 다 별로였어
22:57 l 조회 4
블라우스 살말🤔
22:57 l 조회 2
날바(날아다니는 바퀴) 어떻게 쫓아내..
22:57 l 조회 2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
22:56 l 조회 8
오늘 왤케 습하지
22:56 l 조회 4
옆집도 방 창문 열고 있고 내 방 창문도 열고 있는데
22:56 l 조회 4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22:56 l 조회 11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8
피부과에서 메조주사 슬림주사 이런 거 효과있어?
22:56 l 조회 4
20대 중반 직장인들아5
22:55 l 조회 19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1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3
22:54 l 조회 17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2
22:54 l 조회 23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2
22:54 l 조회 17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11
22:5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