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7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내가 곧 1년 앞두고 다른매장으로 발령 가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진거야ㅜㅜㅠㅠㅠ심지어 거기가 진짜 힘든매장인데 어제 첫출근했는대 버스만 아침부터 1시간 반 내내 타니까 머리도 어지럽고 피곤해ㅠㅠㅠㅠㅠ진짜 1년까지 55일?남았나 11월 23일까진데 내가 여태까지 3~4달 일하다 관둬서 이렇게 오래 일한거 처음이란말야 근데 어제 첫출근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퇴근하면서 울었어ㅠㅠㅠㅠ엄마도 회사 욕하면서 발령을 거리를 보고 보내야지 애를 막굴리냐고 너무 힘들면 괜찮으니까 일 때려치고 좀 쉬랬는데 그러기엔 퇴직금이 너무 아까워서 싫고...하 나 진짜 어떡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겠다....ㅠㅠ 난 솔직히 며칠 더 다녀보고 진짜 안되겠으면 바로 그만두는게 맞는거같아.. 퇴직금 진짜 두달도 안남아서 아깝긴 해도 그 돈때문에 두달을 지옥처럼 보내야하면 멘탈 와장창 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발령소식 듣자마자 멘탈 깨졌어ㅠㅠㅠ엄마한테 말하면서 우니까 엄마가 못다니겠으면 그만 다니라하긴했는데..진짜 이번주까지ㅜ다녀보고 생각해봐야겠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ㅠㅠ 진짜 그만두고나면 완전 꿀직장 다니자 !!!!!!!! 이번주 다녀보고 너무 힘들면 바로 그만두고 푹 쉬는거야 알겠지 !!!! 힘내 둥이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무서워서 나왔는데 엄청 떨어지네
8:04 l 조회 1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8:03 l 조회 5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1
8:01 l 조회 3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5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4
8:00 l 조회 17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22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3
7:59 l 조회 14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18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1
7:58 l 조회 18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28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60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5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2
7:53 l 조회 276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111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40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8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8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