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06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가도 취업도 안 되고 딱히 메리트도 없고 돈만 날리는 꼴 아냐??? 나쁜의도 전혀 없고 진짜 귱금해서 1년 더 해서 좀 알아주는 대학교 가는게 낫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은 나와야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때문에 대학은가야하는데 성적이안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신 되는대로 넣어서 고졸이랑 대졸이랑은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회가 대학은 나와야 인정해주니까 안 나오는 것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대학은 나오는게 나을때도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라도 나와야 나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졸 보단 나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수는 사정상 못 하거나 해도 성적이 안 오를 것 같은데 일단 대학 졸업장은 있어야 하는 상황에서 걔한테는 최선의 선택이 그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의 기준에서 타인을 판단하면 이상하게 여겨질 만한 일이 많겠지만, 그 사람 기준에서는 합당한 일이기에 그런 결정을 했다고 생각하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반대로 대학 안가면 무슨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졸보단 나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우고싶으니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2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2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5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