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07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나는 bmi는 표준인데 인바디하면 체지방량이 많아서 비만으로 나오는 뚱녀얌 ㅎㅎㅎ... 

체지방량은 아직도 비만이지만 넘 만족하면서 다이어트하고있다!! 골격근량은 처음보다 0.1kg늘었어! 

화이팅!!!!다이어트 하는 익인이들 힘내!!! 

164/60.9>164/57 

체지방 21.2>18.0 

골격근량 21.1>21.2! 

 

다이어트 14일차 비교통계404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잘못올려서 다시올렸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식단 운동 어떻게해?? 나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하는데 근육량만 빠져서 고민이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은 일주일에 세번 필라테스+유산소 하고 매일 만보정도 걸으려고 하고있어! 그리고 식사는 단백질은 자기 몸무게의 십분의 일정도는 먹어주고 아침에 과일하나정도 먹고 점심엔 단백질 + 탄수화물 조금 +채소
저녁에 단백질+채소/간식으로 저지방우유랑 견과류 먹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백질을 너무 안먹었나봐ㅜㅜ 고마워💕💕다이어트 성공하쟝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 167이 날씬해 보이는 몸무게가 몇이야?
13:41 l 조회 1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
13:40 l 조회 11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1
13:40 l 조회 6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2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
13:40 l 조회 3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4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6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2
13:40 l 조회 17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3
13:39 l 조회 25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1
13:39 l 조회 13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6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2
13:39 l 조회 6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5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4
13:38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6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3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56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39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23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