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0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여기서 2년 넘게 일했는데 내가 12월까지 한다구 했었거든.. 근데 장사안된다고 시간 야금야금 줄이더니 이제 50만원도 못받음 3일 나가는디 

그것도 항상 혼자해,, 최저에 주휴도 안줬었고 밥값은 뭐.. 

나 돈 필요해서 여기선 안될 것 같은데 관두면 좀 그런거ㅜㅠ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으면 관둘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진작에 관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아도관둔다 얼른 그만두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냐 알바할곳은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렇긴 한데 내가 이사도 곧 갈 예정이라ㅠㅠ 옮기면 분명 얼마 안있다가 그만둘 것 같구든..ㅠㅠㅠ 고민이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두자.. 2년이나 일했는데 대우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서운하더라
오래 일했는데 돈은 둘째치고 일단 시간 맘대로 줄이고 통보하고 나 4시간 일하러 가는 것도 짜증나고.. 원래 8시간이였는데 한시간씩 계속 줄이더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어떻게 8시간이 4시간이 돼... 너무 차이나잖아... 자기만 생각하고 일하는 사람은 생각도 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빠가 사업하셔서 이해는 하는데 진짜 .. 심지어 두시간 일하러 오시는 이모님이랑 비교하면 짜증나ㅜㅜ 내가 빵 진열이랑 포장 다ㅜ해놓으면 그 분은 두시간만 판매하고 가시는데 만날 핸드폰하고 전화하고 그러시는구만 나랑 돈 비슷하게 받더라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삼전기 떨어지는거 개무섭네
9:12 l 조회 1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