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2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95

시보 떼기도 전에 면직한 9급 | 인스티즈
시보 떼기도 전에 면직한 9급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런이 아님 현명한 선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웃응수가없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저거 또 누가해요? ㅋㅋㅌㅌㅋㅋㅌㅌ 개웃기네 공직사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험 준비한다고 돈도 시간도 썼을텐데 넘 슬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발령되기 전에 알수도 없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도 합격하자마자 신규인데 온갖 일 다 짬처리 당해서, 몇 달간 주말에도 매일 출근하고, 하루도 못 쉬고 매일 밤늦게까지 야근하다가 쓰러졌었네요... 매일 12시간 넘게 일하고 주말은 그나마 9시간 정도 일하고... 면직 생각중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망가지면서 할필요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런해야할땐 런하자
어짜피 누가 알아주지도 않으며 본인만 손해다..
일 많은곳에서 기본 12시간이상 일하며
주말출근까지 했는데도 진짜 노답이어서 면직함
일은 참겠다만 거지같은 상사까지 합세하면
그돈받고 다닐 이유가 없음
면직전까지 온갖 정신,육체적인 문제 겪고
번아웃돼서 나옴 자리 바뀌면 괜찮아진다고?
문화는 여전하며 일처리 방식도 여전할텐데?
심지어 보기싫은 사람을 또 언젠가는 볼텐데
50대까지 그 사람 보라고? 어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못됐다 저기 사람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불금은 9급도 종종 맡긴해서... 좀 애매하긴 한데 힘들면 빨리 그만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버틸 이유가 없어요. 어차피 안바뀔 조직이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짬처리 맞긴 한데 원래 조직이 그래요. 꼭 신규한테만 그러는게 아니라 인사발령으로 새 업무지에 발령나면 처음에는 기피 업무 맡기는 거죠. 왜냐? 기존에 그 업무했던 사람이 인사이동 나면 조금 쉬운자리로 가려고 하니까. 근데 그걸 비난하기도 참 그런게 1년 버티면서 다음 사람 오기만 기다리는 거라서... 그니까 어차피 계속 반복되는 이야기에요. 6급 되기 전까지. 그게 안맞으면 빨리 그만 두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면직도 안하고 걍 일처리 끝까지 못하면 어케돼요?? 공무원도 짤리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면 다른 곳으로 보내줄꺼에요. 욕 겁나 먹고 빌런되는 거죠
+그리고 돈 걸려 있는 업무면 소송걸릴텐데 함부로 안하기도 쉽지 않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규인데도 못했다고 소송걸리면 짤리나여?? 누가 도와줘야하는거 아닌가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일 아니니까 신경 안 쓰는 거죠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짤리는거보다는 돈걸려있으면 물어줘야죠... 소송도 알아서 처리해야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다른데보내도 이상한데 보내요 거기서 정신차려서 나오든가 아님 면직하거나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이야기같네ㅋㅋㅋ
시험준비한내자신한테 미안하고 2년이 아까워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도 6개월도 안 됐는데 정신과 다님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9급도 직불금 맡긴 함... 근데 좀 도와줘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욕먹더라도 나는 혼자 다 못하니 업무 분배 다시 해달라고 할 수가 없는 구조인가요??ㅠㅠ 어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시생인데 이런거 보면 너무 무서워...다들 힘들게 공부해서 들어간걸텐데 그걸 관두고 나올정도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직불금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봤네.
봐도 잘 모르겠다...
금액이 계산 되어서 나오는대로 처리하는게 아니라. 사람이 개별 계산해서 처리해서 줘야하는건가 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음 그래서 공무원이 하나라도 실수하면 금액이 확 감면될수도 있음 그러면 그냥 자기 생돈 나가는 것... 난 이번에 20만원 물어준 공뭔 봄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참 슬프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자라고 봐주기도 힘들다는 쓸데없는 소리를 왜 하지 저거ㅋㅋㅋㅋㅋ 여자는 뭐 편한일만 하는줄 알고 지같은 놈들은 항상 힘들일만한다고 피해망상 있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다시 시험치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몇번 연속으로 런하는 티오는, 중간관리자한테 패널티를 주던지 좀 해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20:28 l 조회 228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
20:28 l 조회 148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20:27 l 조회 212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20:24 l 조회 289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20:24 l 조회 150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
20:22 l 조회 180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0 l 조회 1180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20:20 l 조회 319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20:20 l 조회 488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49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1
20:16 l 조회 1917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20:14 l 조회 487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20:12 l 조회 1173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2
20:09 l 조회 1497
에반 엠카첫방에서 타이틀+수록곡 무대했네
20:03 l 조회 264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다는 일본 남자아이돌 그룹1
19:54 l 조회 1053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19:52 l 조회 2505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13
19:40 l 조회 10282
참전자들이 말하는 6.25전쟁의 참상1
19:32 l 조회 1965
아이돌이 무대에서 짐볼 쓰는건 첨 본다1
19:31 l 조회 230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