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46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받아욤
대표 사진
익인1
시험 범위까지 다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사실 다 암기라 봤다보다는 내 머리에 들었는가 가 더중요한데..글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학과를 꿈꾸는 고3인데요,,, 취업이나 돈만 보고 과들어가면 백퍼 후회할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취업+돈 보고 들어오긴했는데 딱히 가고싶은 다른과 없으면 난 ㄱㅊ 난 생물도 좋아하고 물리 혐오해서 만족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에 남녀성비가 어느정도되나요! 그리고 진짜 팀플이나 발표많은지 궁금해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한 5대 1? 점점 더 느는 추세고 정말 팀플 발표 많습니다 아직 1학년인데도 팀플 한 15번했나.... 아주 다재다능해질수있어요^!^
(영상.더빙.연극.그림.피피티제작.구연동화 등등.. 을 하게됩니다) 물론 케바케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발표를 못해서 걱정이에요ㅠㅠㅠ 과에 만족하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전 만족해요 그리고 조별이니까 익인이 다른일을 하면돼요! 예를들면 자료조사나 피피티 제작이나 영상편집.. 등등 전 발표가 더 잘맞아서.. 그리고 발표가 가장 속편하고 할일없어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유용한정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익이지만 돈을 많이주는건 그만큼 일을 시켜서 주는거 정말 취업 하나만 보고가면 힘들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학때만 숨쉬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학년이라 아직은 살만한데 2학기인 지금 매주 시험+조별과제+개인과제로 숨못쉬는중 종강만 바라보고 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학과 장점 탑쓰리
단점 탑쓰리 !! 알려주세요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점
1.과팅이 잘들어온다(11번했엉)
2. 여자들이 많아서 잘 안꾸미고 가도 된다 안경+머리안감 가능
3. 다른사람한테 과 말할때 자부심 뿜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팅 어때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팅 케바케인데 약간 공부잘하는곳이 노잼이고 못하는데는 꿀잼 그리고 오빠들이랑 놀아야 더 재밋더랑 동갑은 노잼일때가 더 많았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오 실제로 사귀는 경우도 많ㅏ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넴넴 제친구 5명정도는 과팅으로 사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점
1. 왠만한거 다 조별과제.. 물론 재밌긴한데 힘들다
2. 시험진짜 많다
3. 공부량 많다 ㄹㅇ 다암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ㅠ
간호학과 지망하는데 꼭 알아둬야할거나 해주고싶은 말이 있다면 뭔지 알수있을까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냥 해주고싶은말은 간호는 어딜가나 비슷비슷 하지만 그래도 집을 떠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간호는 비슷하다고 집근처가라고 그래서 집근처로 갔는데
1학년때 놀때 제약이 넘 많아요.. 통학 25분인데도 힘들구요 무조건 집을 떠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추강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학과로서는..아직 1학년나부랭이라 딱히 할말이 없지만.. 다른과도 비슷비슷 하겠지만 저흰 의대교수님이 생화학이나 해부를 가르치셔서 정말 족보가 많이타요 그래서 선배들이랑 좋은관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동아리 같은거 꼭 하시고.. 1학년때 많은 경험을 하시고 2.3.4학년때는 공부만..ㅋㅋㅋ 이라고 제 선배들은 매일 말씀하십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
22:45 l 조회 1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
22:45 l 조회 2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2
원래 동성간에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22:45 l 조회 4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
22:44 l 조회 5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
22:44 l 조회 5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5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4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
22:44 l 조회 6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3
바지 골반만 안맞는데
22:44 l 조회 4
아니 나 신입인데 할일도없는데 이시간까지 회사에 붙잡아두고 퇴근안시킴
22:44 l 조회 6
다이어트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22:44 l 조회 4
나 담달부터 월급 580받는대.. 넘 기뻐...
22:44 l 조회 13
이 정도면 많이 먹는거야?
22:44 l 조회 9
나 내일 소개팅같은 맞선같은 머 그런거 나가는데
22:44 l 조회 5
당근페이는 어떻게하는거야?
22:43 l 조회 2
여남 간에 친구 쌉가능인데3
22:43 l 조회 11
요즘 문구점 복사다해주나,
22: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