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사실 저돈 파킹통장에 있던건데.. 주식 etf랑 삼닉만 하고있긴하거든 잃으면 안되는 돈이라 근데 주식이 손해를 안본다는 보장이 없으니 휴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500은 투자.. 그냥 장난수준임
잃으면 안되면 하질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잃으면 안되는 돈이면 하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은 없어도 감당 가능한 금액으로 하는 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0만원만 해 400은 묶어서 계속 모으고 임금의 몇프로는 저축하고 몇프로만 투자해 비율을 정하는게 좋을듯 당연이 저축 비율이 상당히 높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잃어도 되는 돈은 또 어딨음.. 그냥 하는거지 난 월 270인데 청년도약 넣는거빼고 4000 다 하이닉스에 넣었는데 지금 더 넣을걸 후회중임 그냥 위험 감수하고 하는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매달 월급의 일부 적금드는걸로 분할매수해 반도체는 지금은 개별주로 사긴 비싸니까 sol 반도체 투탑 etf로 사면 됨 반도체 말고 s&p500도 좀 사고...
한번에 목돈 갖고 덤비는건 고점 저점을 인간이 예측할 수 없는 이상 너무 도박이고 그냥 매달 꾸준히 분할매수하면서 몇년동안 장투해야 고점 저점 평균치 나면서 10년뒤에 이득보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월급이 얼마인지보다 지금 모아둔돈이 얼마인지가 중요한거 아닌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1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
0:09 l 조회 1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1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
0:09 l 조회 1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1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1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
0:09 l 조회 1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1
0:09 l 조회 1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1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6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
0:08 l 조회 14
취준생인데 자가면역질환 걸렸어
0:08 l 조회 5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6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
0:08 l 조회 8
이것도 기말 부정행위 맞지?4
0:08 l 조회 10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7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3
0:07 l 조회 9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
0:07 l 조회 5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7
0:07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