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48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바로 내 뒤에 있어서 내가 노래 좀 꺼달라고 했는데 

갑자기 뭐? 너 뭐라고 했어 이러길래 노래 좀 꺼주세요 이랬더니 

야 너 몇 살이야 이러는겨 그래서 저 24이요 이랬더니 난 34이야 너 말버릇이 왜 그,딴식이야? 싸,가지가 없어 〈- 이 대목에서 말이 안 통할 것 같다는 느낌 들어서 노래 좀 꺼 주세요 라고 짜증끼 빼고 다시 얘기하니까 진작 그렇게 말해야지 예의가 없어 이러면서 노래 볼륨 줄이더니 다시 볼륨 키는거야 그러면서 말이 싸,가지없다고 머리끄댕이 잡고 쳐버릴까 이러면서 중얼거리는겨 

그리고 계속 노래 트니까 내 옆에 있던 남자분이 다시 노래 좀 꺼달라고 하니까 그 때는 말 없이 볼륨 내리더랔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중얼거리면서 기차안에서 조용히 하라고 하는 규칙이 있나~ 그런거 하나도 안 써있는데~ 이러능겨 

그리고 지금은 겁나 큰 소리로 전화해 

아 애도 있는 여자가 진짜 하 또 뭐라하면 나 진짜 쳐 맞을까봐 말도 못 하고 있음ㅠㅠ 사람들 다 여기 쳐다봐
대표 사진
익인1
그냥역무원??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석이라서 여기저기 옮겨 다니고 있어ㅠㅠ
근데 진짜 너무 무서웠어
저런 사람 실제로 존재하는구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이라는게 없는 동물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엉 진짜 무서워ㅠㅠㅠㅠ
그리고 그 원래 자리주인이였던 사람들 와서 저 사람 비켰는데 뒤에 보니까 흙가루랑 과자가루 다 떨어져있고 난리났었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심지어 자기자리도 아닌데 앉아서 피해준거야?! 머리가 어떻게 된거 아니야????? 멍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가 유센가?! 그런 ㄲㄴ대마인드 같은것좀 떨쳐버렸으면..! 사회생활은 어떻게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통화를 겁나 크게해서 내용 들었는데
막 내가 학교 다닐 때 누구를 개,쳐발랐다니 누를 죠져버려서 지금 너무 미안하다 나 빡치면 그냥 때려버리지 않았느냐고 하고 이럼 걍 좀,,, 애가 불쌍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ㅣ... 진짜 저런사람은 뭔생각하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저런 사람 진짜 처음 만나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좀 이상한사람인거같아... 무시하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계속 통화하면 나도 걍 역무원 부를려고 했는데 입석이여서 여기저기 옮기고 댕겨서 놓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무서웠겟다 그런 무례한사람들 제발 공동체생활 안했으면 ㅋㅋ 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짜로
근데 덩치도 있고 목소리도 크니까 저렇게 무논리로 반응하는데도 대응을 못하겠더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야?? 나였으면 싸웠을 듯.. 왜 그러고 산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여자였어
나도 이런 글 보면 나라면 겁나 싸울거라고 생각했는데
ㄹㅇ 큰 목소리로 사람 위협하는데 공포감이 장난아니더라 진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
5:45 l 조회 3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
5:44 l 조회 10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3
와 ㄷㄷ 마이크론
5:41 l 조회 34
유럽익인데 진짜 너무너무 덥다……
5:41 l 조회 15
뭔가 숨쉬기가 힘드네
5:40 l 조회 17
아오 200 이하까지 간다느니 했던 폭락분들 꼬시다 ㅋㅋ
5:39 l 조회 22
나 닭조림 요리했어 3
5:38 l 조회 22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1
5:38 l 조회 51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12
5:36 l 조회 42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211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37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15
5:28 l 조회 348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61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44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6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15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2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1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