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39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7

말이 빙수지 빙수 블렌디드라 엄청 부드러움

내기준 레드빈이 낫고, 망고는 망고맛이 좀 별로고 내가 코코넛 싫어해서 더 그런듯?

위에 있는 인절미크림, 요거트크림은 젤라또이런거아니고 없어도될듯ㅠㅜ(커스텀안되더라)

드라이브스루로 빙수는 안돼서 사이렌오더만 해놓고 가져옴

[잡담] 얘도라 내가 스벅빙수 머거봐써🍨🍧 | 인스티즈

[잡담] 얘도라 내가 스벅빙수 머거봐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크림은 그냥 생크림같은 그런 크림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걍 크림이야 휘핑크림보단 단단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려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드빈은 또 먹을만한 맛이야? 기대중이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빙수땡기면 먹을듯? 메가컵빙수보단 덜단것같은데 가격이 비싸서 또 먹을진모르겠... 팥빙수맛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어엉 맛나보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오늘 갈랫는데 dt로는 못먹어?? 세상이 무너지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투고로 사이렌오더하고 주차해놓고 픽업만해옴...디티로 디티오더 메뉴자체가 안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디티로눈 안될까? 스벅익들잇음 알려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걸려서 그런거 아닐까 싶기도해... 나 저거 2개 사이렌오더로 시켰는데 주문부터 완료까지 7분걸렸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약간 숟가락으로 퍼먹어야할 제형이려나 했는데 그냥 일반 블렌디드처럼 두꺼운 빨대로 호로록 해도 될 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기엔 토핑이 많아서... 숟가락을 같이 주더라! 토핑 피하면 충분히 빨대로 가능할듯 블렌디드랑 똑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ㅏ 먼느낌인지 알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고는 망고상태에따라서 맛이 많이 차이날것같기도하고
팥빙 먹으러가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팥빙은 ㄹㅇ 팥빙수맛이고 망빙은 망빙맛인데 코코넛좋아하면 괜찮을듯! 둘다 생각보다 많이 달진않더라ㅎㅎ
근데 그래놀라, 시리얼 들어있는데 그건 시간지나니까 눅눅해짐(당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 상세한 후기 고마워 주말에 한번 가봐야겠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63 06.09 16:3568449 7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311 06.09 20:0242231 12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102 06.09 18:0911885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716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694 0
젤다 시간의 오카리나가 그렇게 명작이야?
9:12 l 조회 1
잘생긴 아랍상 말고 잘생긴 청순상? 남자도 딸 낳으면 이쁠까
9:12 l 조회 2
두끼 떡볶이 가면 얼마나 먹어??
9:11 l 조회 4
얘들아 너네 번아웃 오면 얼마 지나야 극복돼???
9:11 l 조회 6
뷰티샵 자영업자 중에 손님 혼내는 사람이 왜 많을까?2
9:10 l 조회 3
발달장애 아이는 어떻게 가르쳐야함?1
9:10 l 조회 16
아래 삼전 하닉 산 익들 2
9:08 l 조회 71
각 잡힌 회사면접 처음인데 면접장 들어가서
9:07 l 조회 12
사무실에서 개인 탁상용 선풍기 강풍으로 틀어조 합법이지??7
9:06 l 조회 37
하닉 지금 들어가야하나5
9:06 l 조회 106
아악 출근해서 계속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중ㅠ2
9:06 l 조회 16
대구는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안줘?1
9:06 l 조회 18
나는 무슨체형인거야? 10
9:06 l 조회 64
썸녀 4개월 뒤에야 볼 수 있으면 기다릴거야? 1
9:06 l 조회 11
아 릴스에 댁글남기면 정보 준대서 남겼는데 광고 링크면 개짜즌ㅋ
9:06 l 조회 5
나도 여자지만 여자가슴사이즈 ㄹㅇ모르겠음2
9:05 l 조회 23
탐폰 국내꺼 진짜 별로다3
9:04 l 조회 18
다들 후불케이패스 뭐써?12
9:02 l 조회 30
요즘은 애를 빨리 낳는 추세인가봄10
9:02 l 조회 206
세무사사무실 아니 이게 사무실측 과실임? 거래처 대표 따박따박 화냈는데2
9:0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