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3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병원에 전화해봐야 되나ㅠㅠ 

지난 주 금요일 오전에 뽑았는데 잇몸이 잘 안 붙은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웅 저나해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아침 되자마자 전화해봐야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빈공간 있는거면 ㅛㅣ간 꽤 지나야 아물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럼 정상인 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 빼고 한동안은 음식물도 끼고 그랬었엉 나중에 잊혀질즘 아물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나도 당분간 잊고 살아야겠닼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빈공간 생겨서 너덜너덜 거렸는뎅! 시간지나면 괜찮아 지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실밥 뽑을 때도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한달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불안라면 전화해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퓨ㅠㅠ 매복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덕분에 마음 놓였어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지나면 아물긴 해~! 아물고 난 뒤에도 불편하면 치과 가서 말행 그럼 손봐주실거야
난 잇몸 새살 돋고 나서 약간 울퉁불퉁한 부분 있는데 크게 불편한 건 없어서 그냥 살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밥 빼기 전인데 잘못 된 줄 알았어ㅋㅋㅋ큐ㅠㅠ
그건 아니라니까 다행이야,,!!
가서 한 번 말씀드려볼게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