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쉬운 말로 ............... 프로는 어도비 포토샵 이런게 안깔리는 거야 ??? 둘이 차이가 모야 ........... 에어가 더 싼 이유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프로가 좋은거고 에어가 성능 상대적으로 안젛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모가 더 좋아 ???? 성능이 어떤 성능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ㅇ능이 프로가 좋으니까 당연히 프로가 더 좋지요,,,프로그램 돌리거나 할때 속도 같은 것도 더 빠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는 어도비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잘 안돌아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도비 포토샵 완전 구버전 7.0 그거 하나만 깔면 되는데 무리려나 ㅠ_ㅠ,,, 한컴 같은 것도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북말고 다른건 어뗘? 그리고 맥은 한글 안깔릴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대학교 때 과제같은 거?? 막 어떻게 내...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 영상 등 공부하거나 영상툴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돌릴거면 프로
아니고 이쁘고 맥OS 좋아서 사는거면 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폴 만들때 곧 죽어도 맥북에어 사겠다고 우겨서 샀는데 프로그램 깐지 30분만에 포토샵 작업하다가 에어 멈춰서 환불하고 맥북프로 삼
맥북에어 = 인터넷서핑용
맥북프로 - 작업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가 포토샵 전문적으로 이제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다룰 줄 알아서 프리랜서처럼 현수막 같은 디자인 요청 가아아끔 받거나 아니면 대학 때 과제 피피티 꾸밀 때 쓰려는 용도 딱 그거밖에 안되는데도 ㅠㅠ 포토샵 까려면 무조건 ㅡ로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런 가벼운 작업은 에어로도 충분히 가능해
나는 그림그리는 사람이라 레이어 기본 몇십개는 깔고 몇백개 깔때도있어서
피피티 이런거는 전혀 상관없이 맥북에어가 더 좋지 가벼워서 이동편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6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3
8:38 l 조회 13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2
8:38 l 조회 20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3
8:37 l 조회 37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1
8:37 l 조회 6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9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11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2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9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8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5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20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2
8:37 l 조회 7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6
8:36 l 조회 13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5
8:35 l 조회 50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21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7
8:34 l 조회 21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6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