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맞자마자는 진짜 밥도 평소 양대로 잘먹고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 했는데
저녁부터 뭔가 효과가 나는거 같은거야
배에 계속 음식 있는거같은 기분이 들고
마지막으로 뭐 먹은게 오후 3-4시였는데 밤 11시 12시되도
배가 하나도 안고팠음
그리고 오늘 아침먹는데 평소 먹는 양의 1/3 먹으니까
먹기 싫어짐..ㅋㅋㅋㅋ원래도 나 먹는양은 안 많은데
다낭성때문에 살쪄서 그거 빼보려고 맞았는데
느낌이 왠지 빠질거같아
다낭성 심하면 진짜 별 ㅈ1ㄹ해도 살 안빠지거든
한달 다 하면 또 후기 써볼게
운동이랑 식단도 같이 하려고!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