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쉬운 말로 ............... 프로는 어도비 포토샵 이런게 안깔리는 거야 ??? 둘이 차이가 모야 ........... 에어가 더 싼 이유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프로가 좋은거고 에어가 성능 상대적으로 안젛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모가 더 좋아 ???? 성능이 어떤 성능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ㅇ능이 프로가 좋으니까 당연히 프로가 더 좋지요,,,프로그램 돌리거나 할때 속도 같은 것도 더 빠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는 어도비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잘 안돌아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도비 포토샵 완전 구버전 7.0 그거 하나만 깔면 되는데 무리려나 ㅠ_ㅠ,,, 한컴 같은 것도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북말고 다른건 어뗘? 그리고 맥은 한글 안깔릴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대학교 때 과제같은 거?? 막 어떻게 내...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 영상 등 공부하거나 영상툴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돌릴거면 프로
아니고 이쁘고 맥OS 좋아서 사는거면 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폴 만들때 곧 죽어도 맥북에어 사겠다고 우겨서 샀는데 프로그램 깐지 30분만에 포토샵 작업하다가 에어 멈춰서 환불하고 맥북프로 삼
맥북에어 = 인터넷서핑용
맥북프로 - 작업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가 포토샵 전문적으로 이제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다룰 줄 알아서 프리랜서처럼 현수막 같은 디자인 요청 가아아끔 받거나 아니면 대학 때 과제 피피티 꾸밀 때 쓰려는 용도 딱 그거밖에 안되는데도 ㅠㅠ 포토샵 까려면 무조건 ㅡ로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런 가벼운 작업은 에어로도 충분히 가능해
나는 그림그리는 사람이라 레이어 기본 몇십개는 깔고 몇백개 깔때도있어서
피피티 이런거는 전혀 상관없이 맥북에어가 더 좋지 가벼워서 이동편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
4:19 l 조회 1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
4:18 l 조회 2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4:18 l 조회 4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9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9
맹장염 걸려본 사람7
4:15 l 조회 9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6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8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20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6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9
4:06 l 조회 70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1
4:04 l 조회 86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4
4:04 l 조회 112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6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22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40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56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3
4:00 l 조회 68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2
4:0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