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쉬운 말로 ............... 프로는 어도비 포토샵 이런게 안깔리는 거야 ??? 둘이 차이가 모야 ........... 에어가 더 싼 이유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프로가 좋은거고 에어가 성능 상대적으로 안젛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모가 더 좋아 ???? 성능이 어떤 성능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ㅇ능이 프로가 좋으니까 당연히 프로가 더 좋지요,,,프로그램 돌리거나 할때 속도 같은 것도 더 빠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는 어도비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잘 안돌아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도비 포토샵 완전 구버전 7.0 그거 하나만 깔면 되는데 무리려나 ㅠ_ㅠ,,, 한컴 같은 것도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북말고 다른건 어뗘? 그리고 맥은 한글 안깔릴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대학교 때 과제같은 거?? 막 어떻게 내...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 영상 등 공부하거나 영상툴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돌릴거면 프로
아니고 이쁘고 맥OS 좋아서 사는거면 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폴 만들때 곧 죽어도 맥북에어 사겠다고 우겨서 샀는데 프로그램 깐지 30분만에 포토샵 작업하다가 에어 멈춰서 환불하고 맥북프로 삼
맥북에어 = 인터넷서핑용
맥북프로 - 작업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가 포토샵 전문적으로 이제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다룰 줄 알아서 프리랜서처럼 현수막 같은 디자인 요청 가아아끔 받거나 아니면 대학 때 과제 피피티 꾸밀 때 쓰려는 용도 딱 그거밖에 안되는데도 ㅠㅠ 포토샵 까려면 무조건 ㅡ로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런 가벼운 작업은 에어로도 충분히 가능해
나는 그림그리는 사람이라 레이어 기본 몇십개는 깔고 몇백개 깔때도있어서
피피티 이런거는 전혀 상관없이 맥북에어가 더 좋지 가벼워서 이동편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라면 블랙 부셔먹어도 맛있을까
0:53 l 조회 1
취준 중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지금 예민해서 그런 걸까ㅠㅠ
0:53 l 조회 1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1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5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0:52 l 조회 5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3
0:51 l 조회 14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1
0:51 l 조회 17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1
0:51 l 조회 9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1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2
본인표출 이런 체형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51 l 조회 14
하닉 갑자기 폭락했으면 좋겠는 사람 솔직히 있음????
0:51 l 조회 18
나는 어딜가든 뒷전인것 같아
0:51 l 조회 2
쓰레드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51 l 조회 8
제로콜라 많이 마셨더니
0:50 l 조회 6
공무원 합격하고 취업계 내서 막학기 다닌 사람 있어?
0:50 l 조회 6
포모 올필요가 없는데1
0:49 l 조회 20
이 부품은 피규어 어디에 끼우는 걸까?
0:49 l 조회 9
요즘 피부가 좋아졌는데 뭘까
0:49 l 조회 9
공부 부심 부리는 친구 심리가 뭘까
0: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