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7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뭔가 주위 친구들이 친구들 다 버리고 왜 내려가냐고 거기서 무슨 일 하면서 먹고 살거냐고 말리는데...  

어때?? 제주도에서 사는 거 만족해...?
대표 사진
익인1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례가 아니라면 어떤 게 좋았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례가 아니라면 어떤 점이 좋았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주익인데 나 전에 알바할때도 내려와서 살면서 알바하는 친구들도 많이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들은 다 제주도에서 사는 거 만족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안 힘드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면 다 너무 좋다구 하드라 난 아예 2n년 살던 애라 그렇게 좋나.. 생각하긴 했짘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오오!!! 2n년!!! 익인이는 제주도에서 2n년 살면서 불편했던 점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서울이나 이런곳보다야 문화생활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으니까... 놀 수 있는 것도 제한되어 있기도 하고 배송비가 추가 붙는 경우도 많구..! 또 땅이 좁아서 건너건너 사람들 다 안다는 말고 있구 ㅋㅋㅋ 지금 딱 생각나는건 이정도인거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엍ㅌㅋㅋㅋㅋ 그렇겠다 배송비... 맞다 배송비... 그게 있었지...ㅠㅠㅠㅠ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제주도로 이사하는 거에 도움이 많이 됐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살다왔어 궁금한거있음 무로봐 나도 혼자살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실례일 수도 있는 질문들인데 서귀포시나 제주시 이렇게 있잖아 어디 쪽에 알바나 일자리가 많은지... 어 또 제주도에서 살려면 운전 면허증이랑 차가 꼭 필요하다고 하더라고 이거 사실인지... 그리고 또 1년 살다가 왔다고 했는데 서울 쪽으로 다시 이사 온 거야?? 왜 다시 이사간건지 물어봐도 될까?! 와 나 좀 질문 봇인 줄 미안해 너무 많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제주시, 시청쪽에서 살았어! 시청쪽이 제일 번화가라 사람이 제일 많아서 알바자리도 엄청많아! 거기서만난 애중에 서귀포 사는친구도 있었는데 알바 금방금방 잘 구하더라! 그리고 대중교통 잘되어있긴 한데 그래도 자차있으면 좋지..? 난 필수까진 모르겠엉 애들은 중고차사서 막끌고다니더라~!~! 나는 아예 해외로 나가려고 준비중이어서 서울로 올라왔어!
아냐아냐ㅠㅠ 되게 심심했는데,,, 궁금한거 있음 다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해외??????? 진짜 너무 멋지다 나도 솔직히 해외 생각하긴 했는데 나한테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포기했었는데 익인이는 뭔가 나보다 한 발짝 앞서서 나가고 있어서 되게 멋져... 그럼 제주도에서 살면서 좋은 점이나 불편했던 점 있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5 06.22 09:01100551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61 06.22 08:3475106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42 06.22 09:4352504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8 06.22 10:2743258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6 06.22 12:2845416 0
혹시 중국사람들 웨이보 많이 써?
1:01 l 조회 1
인스타추천친구 그사람도 날 봤다는거임?
1:01 l 조회 2
졸린데 배고파 뭐 먹을까…?
1:01 l 조회 2
이번달 주식 손해 200이다
1:00 l 조회 6
나 오늘 운동 안 갔는데 정체기 탈출할 것 같으면 내일 운동 가면 완전 탈출하겟지?!
1:00 l 조회 4
난 빠른 년생이면 대학교 졸업하면
1:00 l 조회 7
잘못한 애들은 이유가 있으면 지 행동이 타당한 줄 아나 봐
1:00 l 조회 4
인티에서 하이닉스 붐 왔을때1
0:59 l 조회 21
스엑은 소수점으로 주문못해?
0:59 l 조회 2
정수리 다빽빽해? 정수리상태어때1
0:59 l 조회 8
유툽 프리미엄 쓰는 익드라 얼마에 사용중?
0:59 l 조회 5
월세 계약금 계약 해지는 계약금 날리겠지..?
0:59 l 조회 6
너넨 급등주로 몇퍼 머거바씀?
0:59 l 조회 5
식욕 제어못하는것도 정신적인 문제야?4
0:59 l 조회 8
노래추천 갑자기 꽂혀서 적는 2000년대 노래들 1
0:58 l 조회 10
진지하게 인생 망한거같다3
0:58 l 조회 51
내가 자자자 세가지 다 높은 이유를 생각해봤음 1
0:58 l 조회 17
우리 작은아빠 다섯번째 결혼하는데 축의금 내야됨?3
0:58 l 조회 14
40 애들아 나 아기 전복 뽑았어 1
0:57 l 조회 40
entj익들은 스스로 생각하는 성격적 단점이나 결핍이 뭐야? 1
0: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