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7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뭔가 주위 친구들이 친구들 다 버리고 왜 내려가냐고 거기서 무슨 일 하면서 먹고 살거냐고 말리는데...  

어때?? 제주도에서 사는 거 만족해...?
대표 사진
익인1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례가 아니라면 어떤 게 좋았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례가 아니라면 어떤 점이 좋았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주익인데 나 전에 알바할때도 내려와서 살면서 알바하는 친구들도 많이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들은 다 제주도에서 사는 거 만족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안 힘드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면 다 너무 좋다구 하드라 난 아예 2n년 살던 애라 그렇게 좋나.. 생각하긴 했짘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오오!!! 2n년!!! 익인이는 제주도에서 2n년 살면서 불편했던 점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서울이나 이런곳보다야 문화생활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으니까... 놀 수 있는 것도 제한되어 있기도 하고 배송비가 추가 붙는 경우도 많구..! 또 땅이 좁아서 건너건너 사람들 다 안다는 말고 있구 ㅋㅋㅋ 지금 딱 생각나는건 이정도인거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엍ㅌㅋㅋㅋㅋ 그렇겠다 배송비... 맞다 배송비... 그게 있었지...ㅠㅠㅠㅠ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제주도로 이사하는 거에 도움이 많이 됐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살다왔어 궁금한거있음 무로봐 나도 혼자살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실례일 수도 있는 질문들인데 서귀포시나 제주시 이렇게 있잖아 어디 쪽에 알바나 일자리가 많은지... 어 또 제주도에서 살려면 운전 면허증이랑 차가 꼭 필요하다고 하더라고 이거 사실인지... 그리고 또 1년 살다가 왔다고 했는데 서울 쪽으로 다시 이사 온 거야?? 왜 다시 이사간건지 물어봐도 될까?! 와 나 좀 질문 봇인 줄 미안해 너무 많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제주시, 시청쪽에서 살았어! 시청쪽이 제일 번화가라 사람이 제일 많아서 알바자리도 엄청많아! 거기서만난 애중에 서귀포 사는친구도 있었는데 알바 금방금방 잘 구하더라! 그리고 대중교통 잘되어있긴 한데 그래도 자차있으면 좋지..? 난 필수까진 모르겠엉 애들은 중고차사서 막끌고다니더라~!~! 나는 아예 해외로 나가려고 준비중이어서 서울로 올라왔어!
아냐아냐ㅠㅠ 되게 심심했는데,,, 궁금한거 있음 다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해외??????? 진짜 너무 멋지다 나도 솔직히 해외 생각하긴 했는데 나한테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포기했었는데 익인이는 뭔가 나보다 한 발짝 앞서서 나가고 있어서 되게 멋져... 그럼 제주도에서 살면서 좋은 점이나 불편했던 점 있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내가 지원한 곳 경쟁률 거의 100:1이네
17:12 l 조회 1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17:12 l 조회 3
아아악 회식 트라우마 생길것같음 ㅠ
17:12 l 조회 5
삼전을 보니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 것이구만
17:12 l 조회 3
곱슬머리 헤어 도움 주라
17:12 l 조회 5
2억 있으면 5억짜리 집 살 수 있으려나ㅠㅠ1
17:12 l 조회 7
부모님한테 도로주행 배운다고 학원 관둬놓고
17:11 l 조회 8
블랙헤드 있는 익들아
17:11 l 조회 6
어른들이 예쁘다고 해줌 2
17:11 l 조회 7
전에 살던 동네 꽈배기가 진짜 맛있었는데..
17:11 l 조회 4
기독교는 진화론이랑 공룡 안믿어..?3
17:11 l 조회 14
나 초딩때 쌤이 우유먹을때마다 우유송 틀어줬는데
17:11 l 조회 6
주식 시작하고 나서 자산증식 속도 변화 40 1
17:11 l 조회 15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5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
17:10 l 조회 15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4
17:10 l 조회 11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3
17:10 l 조회 7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1
17:10 l 조회 11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3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15
17: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