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7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리볼빙해서 이번달에 15만원 정도만 내고 나머지는 다음 달에 내려고 생각 중인데 이자 많이 붙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이자많이붙어..그리고 신용도떨어져 그거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당장 못 낼 것 같아서ㅠㅠㅠ 부모님도 지금 어려우셔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이 아예없어? 리볼빙은 진짜 추천안해,, 그거 이자도 쎄고 신용도 진짜 안좋아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취준생이라서 돈이 없어... 일단 오빠한테 꿔줄 수 있냐고 물어봐야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면 한번 알아봐봐 리볼빙 한번정도는 괜찮지않을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러려나,,, 한 번 알아보고 안 될 것 같으면 오빠한테 부탁해봐야겠다,,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볼빙하느니 부모님한테 맞고 대신 갚아달라햐 산용매려가면 올리가도림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도 지금 좀 어려우셔서 말씀 드리기가 힘들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들한테도 찾아봐 나같음 막노동이라도 나가서체울만큼 신용도 하락이 위험한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혹시 리볼빙서비스 이용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안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해결했어?ㅠㅠㅠ지금 리볼빙 고민중이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리볼빙 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안하고 엄마한테 일부 받고 나머지는 적금 넣은거에서 빼서 카드값 갚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해서 나이 60가까이 됐는데
14:16 l 조회 1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4:16 l 조회 1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4:16 l 조회 1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
14:15 l 조회 1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2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2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4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3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3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9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1
14:14 l 조회 18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1
14:14 l 조회 8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6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6
14:13 l 조회 17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10
14:13 l 조회 22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7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8
14:13 l 조회 45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6
14:13 l 조회 12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4
14: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