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그렇게 잘 사능 것도 아니고 

알바 한 두달 하다가 그만두고 지금 걍 간단한 부업하는 

대학생인데 (용돈 안 받아..) 

 

자꾸 옷... 거기서도 명품에 자꾸 눈이 가 

모아둔 돈 자꾸 쓸까 말까 이러고.. 

 

예전엔 브랜드들 잘 몰랐는데 

이젠 뭐 구찌 그런걸 떠나서 버버리,발렌티노,지방시 등 많은 명품 브랜드들 맨날 보면서 사고싶다사고싶다.이럼 

 

그리고 맨날 돈 많은 상상 하고 .. 

 

나 진짜 한심해 

 

 

 

근데 솔직히 나 좀 한심한 거 같음(feat.명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해.. 못 가지는 거 아니깐 더 갖고 싶달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욕구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취업하면 난 하나씩 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좋은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그렇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좀 심한 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차낭 욕군데 어떻게 조절할 수는 없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인디 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사고시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품 사고싶은건 그럴수 있지! 사정에 안맞게 무리해서 사는것만 아니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중에 언젠가는 꼭,, 사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동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생각 드는건 자연스러운거야... 다들 그럴껄. 근데 자기 능력에서 벗어나서 감당할 수 없는 소비를 하는게 문제지. 생각하는거야 자기 자유고 인간의 자연스러운 욕구인데 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ㅎㅎ 돈많이 벌어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많이 벌엉 쓰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들 타지역 지원해?
17:31 l 조회 1
케이스 1거울이 나아 그냥 2검은색이 나아??1122
17:31 l 조회 1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1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
17:30 l 조회 4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7:30 l 조회 7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6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4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5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1
17:30 l 조회 4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8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2
17:29 l 조회 9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6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2
17:29 l 조회 22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8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0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