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6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2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 비행기 한번도 안타봤거든... 비행기에서 볼일보면 밑으로 떨굴까? 아니면 모아놨다가 착륙하면 따로 꺼내와가지고 어디 배수구같은데다 버리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하늘에서 뿌린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바닷가 이런데 지나갈때 뿌리나?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
헉 그럼 밑에 있던 사람이 맞으면 어뜩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아놓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았다가 어떻게 처리하는걸까 너무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뿌린다고........? 모아놓는걸로 아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뿌리긴하는데 오줌이나 변같은건 오수탱크?에 잘게쪼개서 모아두고 물같은건 공중에 배출하는데 순식간에 공중분해되가지고 비처럼 땅에 안내린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와 대박... 신기해 와 진짜 고마워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도 비슷한글올라온적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봤었닼ㅋㅋㅋㅋㅋㅋㅋ주기적으로 올라오는거같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망가진 채로 배출하면 공중에서 배설물비거 내려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아아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 아니 비행기속도와 높이상 지상까지 내려올순없데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배설물은 오수탱크에 모아두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탱크 터지면 대박이겠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악 상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오오오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늘에서 변이 내린다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내머리에 똥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도 이거 쓰려고 했는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머리에 똥쌌어ㅓ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거 매번 궁금했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나 옛날 영어 학원쌤은
가루가루로 분해되서 떨어진다고 그랬는데ㅠ
맑은 하늘에 위에서 툭 하고 물방울이 느껴진다면
그게 비행기에서 나온 오물 일부라고 ㅠㅠㅠ
그랫었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ㄹㅇ나 그런적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나도 그런적 잇다 ㅜㅠ그래서
뭔가 더 그럴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억 실화입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화인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는데
진짜 영어쌤이 워냑 진지하게 얘기해서ㅠㅠㅠ혼란스러웟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행기 변기 너무 전투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평온하게 잘가 하는데 걔 혼자 막 화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맞아 진짜 물내려갈때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몇몇댓쓰니놀릴라고 하는것같은뎈ㅋㅌㅊㅌㅋㅋㅋㅊ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행기 변기 막히면 어떻게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막히는 구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워!! 괜한 생각이었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그거 뿌린다해도 바다에다 하지않을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항공과익 안뿌려!!! 보아뒀다가 공항도착하면 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새삼 다른 이야기지만 비행기 변기 물내려가는 소리 너무 무섭지 않니ㄷㄷㄷ 너무 소리가 커서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 탱크같은거에 모아둘거같은데 외부 이동화장실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늘에서 내려온 오물이 하는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게로 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네 동네는 그거야? 아련하다 우리는 움치치움치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나 거북이 그 노래인줄 알았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움치치움치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상에 내려와서 버린다면 그 작업은 누가할까... 승무원이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위에 익인데 승무원이 안하고 따로 계셔!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윗댓 읽어봐. 오물은 지상에서 따로 처리해. 세면대 물만 공중에서 처리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스펀지에 나왔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가 놀리는 사람
18:19 l 조회 1
둘중에 모 살까 .. 편하게 입을템으로!
18:19 l 조회 2
근데 대학생들은 거의 방학때 주말알바 많이해?
18:19 l 조회 2
약속 잡는데 하루 뒤에 답장오는 친구 어때
18:18 l 조회 3
단발 잘 어울리는 익들은 단발 디자인 상관없이 다 잘 어울려??
18:18 l 조회 3
근데 나는 인생에 불만이 많아서 애기 못낳겠어
18:18 l 조회 3
오늘 밤에 반도체 하락하면 삐삐좀
18:18 l 조회 6
와 나 피곤해서 화장안지우고 잤더니 바로 트러블 올라옴
18:18 l 조회 2
하닉보다 오늘 삼전이 더 심각해?1
18:18 l 조회 10
아 지인 너무 빡여서 짜증남ㅋㅋㅋㅋ
18:18 l 조회 5
인간적으류 누가 책을 우체국까지가서 줫으면
18:17 l 조회 7
기차 입석 앉아있던 주제에 비키라니까 표정 똥씹음
18:17 l 조회 7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4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2
18:16 l 조회 20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12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2
18:16 l 조회 24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9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5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4
18:16 l 조회 16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