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도와줘 제발 부탁할게 | 인스티즈 

 

 

강아지 차에 치였나봐 쓰러져있어ㅠㅠ 

아직 살아있어 근데 어떻게 동물병원 데려가야해ㅠㅠ? 

제발 도와줘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었다 괜히 더 안좋아지면 어떡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옷에 감싸고 데려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0전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만 가능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경남이ㅣㅇ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역본호+120 하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한번도 겪어보지 못해서 어떻게 해결책을 줘야 할지 모르겠다.. 어떡해 강아지 아.. 잘 몰라서 무슨 말로 도움을 줘야 할지 모르겠는데 일단 천이나 그런걸로 들어서 가야하나..? 어떡해 강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아있으면 동물병원으로 빨리 가는게 나아
120은 동물사체 처리하는곳이라
어떡해 진짜...
근데 가도 쓰니비용으로 치료해야되는거라..
강아지여서 야생동물센터도 안될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만원정도밖에없는데 어떡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를 안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그냥 치료목적말고 사체처리하는 방향으로 가야될수도있어.... 동물병원에서 공짜로 치료해주는경우는 드무니깐..
일단 주변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상황말하고 치료해준다고하면 데려가보는게 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장 치료비가 없으면 동물병원가도 방법이 없어서ㅠㅅㅠ.. 카라에서 일부금액 도움준다는것두있으니까 카라에 연락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오만원정도밖에 없는덕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검색해봤더니 이렇게 나와ㅠㅠㅠ 쓰니지역 야생동물구조 관리 센터 한번 검샏해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라 안된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전화해봐!!! 개라서 안되면 다른 구조 방법을 그 쪽에서 안내해주겠지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2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1
22:06 l 조회 5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6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22:06 l 조회 8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1
22:06 l 조회 7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
22:06 l 조회 4
아니 한국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1
22:05 l 조회 8
남동생 잡도리한거 생각하면 누나잇는 남자가 좋은듯1
22:05 l 조회 8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2
22:05 l 조회 19
월드컵 32강부터 중계 못할수도있다는데?
22:05 l 조회 9
163에 55키로 정돈데 6
22:04 l 조회 26
치과위생사 익들아 들어와줘 2
22:04 l 조회 10
아 진짜 예민하고 모든말에 서운해하는 친구 개피곤하다
22:04 l 조회 14
아 인생네컷 홍보 사진에
22:03 l 조회 10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5
22:03 l 조회 40
남친이 나 더이상 안좋아한대4
22:03 l 조회 36
대학 쉽게 간 익들 잇니13
22:03 l 조회 30
와 저번주에 -200까지 복구했는데 지금 오백이네
22:02 l 조회 12
타로 보는 사람들은 집가서 스스로 떼보더라 3
22:02 l 조회 28
오버핏 티셔츠 색 vs 프린팅 고르면 뭐가 나을까?2
22: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