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부모님은 결정하고 알려달라는데 

넘 고민된다 집이 좋긴한데 통학은 너무 힘들고ㅠ 자취는 편하지만 외롭고 할거없고,, 1학기 시간표는 그렇다쳐도 2학기 시간표는 빡빡한 편이고 동기만나고 놀기 편하려면 자취가 낫긴한데 집이 좋아 •••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담에 복학인데 한시간반이라 통학하기빡셈 ㅠㅠ 근데혼자살기넘외로워서 걍 통학할아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나도 편도 한시간반정도인데 휴학전에 통학했을때 넘 힘들어서 울기도 했는데 미화됐는지 집이 좋으니가 통학할까싶고 ㅎ; 모르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네... 통학하는 건 힘든데 학교에 살깅 싫곹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땐 그렇게 자취하고 싶었는데 이젠 집이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집이 너무 좋아...혼자살기 싫어 그렇다고 가족 아닌 누구랑 같이 사는 것도 싫음 ㅠㅠ심지어 학교에 맨날 붙어있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동기나 친구가 있는 것도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통학쓰... 그래도 지하철에 앉아 갈 수 있어서... 시간은 아깝지만 그냥..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동아리를 해서 ㅋㅋㅋㅋ통학하면 사실상 참여를 거의 못해서 탈퇴나 다름없는데 그렇다고 자취할순없자나 ¿ 걍 통학쪽으로 맘이 많이 기울긴 했음 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1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
22:07 l 조회 1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2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6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7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22:06 l 조회 8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2
22:06 l 조회 7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
22:06 l 조회 4
아니 한국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1
22:05 l 조회 9
남동생 잡도리한거 생각하면 누나잇는 남자가 좋은듯3
22:05 l 조회 8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2
22:05 l 조회 19
월드컵 32강부터 중계 못할수도있다는데?
22:05 l 조회 9
163에 55키로 정돈데 6
22:04 l 조회 28
치과위생사 익들아 들어와줘 2
22:04 l 조회 11
아 진짜 예민하고 모든말에 서운해하는 친구 개피곤하다
22:04 l 조회 14
아 인생네컷 홍보 사진에
22:03 l 조회 10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5
22:03 l 조회 44
남친이 나 더이상 안좋아한대4
22:03 l 조회 38
대학 쉽게 간 익들 잇니13
22:03 l 조회 32
와 저번주에 -200까지 복구했는데 지금 오백이네
22: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