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난 노는건 좋아하는데 찐베프들이랑만 다니는성향임 ㅠ

그리고...ㅋㅋㅋㅋㅋ 안 믿기겠지만 대부분 자격지심때문에 친구들이 나 멀리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은 성격이 이상해서 끊었고..ㅋ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으로 자퇴했는데 사실 알리고 싶지 않아서 유학 간다고 거짓말 한다음 내가 연락 다 끊고 잠수 탔어 지금은 후회 중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도 잠수탄 애들 몇몇 있었는데... 혹시 진짜 친했다고 생각했던 친구한테는 먼저 연락해보는건어때? 난 반갑게 연락받을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찮아...꾸준한 연락... 꾸준한 만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간관계를 유지하려면 꼭 필요한건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랑 유지하는 사람들은 서로 가끔? 연락해서ㅋㅋ큐ㅠㅠㅠㅠ 친한친구도 그냥 생각날때 톡하다 씹고 단톡도 생각나면 톡해서 날잡고 만나고 3개월4개월 연락안하고 이래.. 자주 보는 사람들은 자주보고..일주일에 3번4번 근데 대신 ㅇ따로연락은 안하고 만나서 놀기만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하다 나도 찐베프들하고만 다니고 약간 거슬리는 행동하면 그걸 못참고 뭐라그럼... 그 사람이 싫지 않아도 그사람과 엮인 그 때가 싫으면 걍 그 사람하고도 연 끊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ㄹㅇ 난줄 난 심지어 그시기때 우울증 비슷한거 왔어서 그친구랑 연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친구들이랑 관계 이어갈때 감정소모?가 싫어서 번호바꾸고 잠수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ㅠㅠㅠㅠㅠ 그정도면 친구들하고 잘 안맞았던거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ㅋㅋㅋ그냥 학교다닐때만 참자~하고 다니다가 끊어낸거야 대학와서는 친구없어도 ㄱㅊ아서 그냥 사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 이상해져서 연락 안 함.. 트페미들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딜가도 두루두루 잘 지내는데 지나고 나면 남는애들이 없는 느낌.. 그래서 친구가 있는 것 같기도 없는 것 같기도 해 사실상 가까이 사는 친구도 없구 ㅠ 멀긴 하지만 부르면 나올 친구가 한 명 빼곤 없다고 생각들어서 친구없다고 생각하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중에 인싸인 애들보면 두루두루 잘 지내는데 그안에선 베프 만들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깊게 사귀는 스타일이라 몇몇 베프빼고 연락 안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는데... 그 몇몇베프가 1명빼고 다 멀어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
17:56 l 조회 2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7:56 l 조회 3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4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3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1
17:55 l 조회 6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8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1
17:55 l 조회 8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4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6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5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3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9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2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1
17:54 l 조회 10
소개팅가디건 ㄱㅊ??????? 2
17:54 l 조회 10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4
17:54 l 조회 9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4
17:54 l 조회 15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1
17:54 l 조회 15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1
17:54 l 조회 19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17: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