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8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와 아빠 말하는 거 봐 진짜 상처 | 인스티즈

그릇 하나 꺼낸 거 뿐인데 저런식으로 문자옴 적당히 하래 어이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씻었어서야지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씻어서 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씻어서 써야지 왜 자꾸 새 그릇을 꺼내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씻어서 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렇게 맞춤법 하시지?ˀ?ˀ 사투리는 저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타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 오타는 그냥 좀 넘어가면 안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마음인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어떻 하노 저거 말하는 거임? 울 아빠 맞춤법 잘 몰라서 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소에도 자주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저번주에만 너무 피곤해서 설거지 못 한 거고 내가 먹은 건 큰 그릇 하나뿐임 ㅋㅋㅋㅋ 나머진 다 아빤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거지안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때매 피곤해서 저번주에만 못 했어ㅠ 난 큰그릇하나만 꺼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1 (+SKT) 각 스킨별 킥포인트
23:50 l 조회 1
했제와 그랬제!1
23:50 l 조회 7
인생이 힘들고 살 이유가 없다1
23:49 l 조회 10
요즘 네일 원컬러 평균 얼마야??
23:49 l 조회 2
남익인데 진짜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으면 선톡을 자주 하는구나
23:49 l 조회 12
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
23:49 l 조회 9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23:49 l 조회 4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23:48 l 조회 13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
23:48 l 조회 8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2
23:48 l 조회 6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
23:48 l 조회 11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2
23:48 l 조회 39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7
23:48 l 조회 14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4
23:47 l 조회 8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1
23:47 l 조회 3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10
23:47 l 조회 48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9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14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10
23:46 l 조회 19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3
23:46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