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71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죽을까,언제 죽을까,내가 죽으면 어떻게될까라는 생각이 머리에 가득해서 자기계발은 1도 안하는데 

요즘 뭐하냐,뭐 준비하냐 라는 질문들으면 좀 난감해져..;
대표 사진
익인1
왜 난감해? 얘기해 털어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아무것도 안한다고 하면 게으른애로 낙인찍힐것같고..그렇다고 뭐뭐준비하고 거짓말하면 사람이 씁쓸해질것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으르다 낙인찍는 사람이랑은 더 이상 관계를 안이어 나가면 되고..
사실은 요즘 너무 힘들어서 그냥 쉬고 있어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
이런식으로 얘기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래야겠다..ㅠㅠ조언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어 그냥 잠들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우울증을 몇년째 앓고있고 사회와 고립됐다는 느낌을 받아서 내 미래엔 가망이 없다는 생각을 해! 너익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랑 똑같다..ㅠㅠ나도 그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삭제한 댓글에게
이니야 ㅠㅠㅠ 그런 생각가지지마.....ㅠㅠㅠ
너 정말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존재야.
가족들도 있고, 친구도 있잖아.... 그런 생각 하면 안돼.
정말 다 마음이 아픈 친구들만 있는 것 같아서 나도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ㅠ
시간되면 밑에 동영상 링크 4분부터 한번 봐줄래?? 영상을 통해서 생각이 180도 바꼇어....
s

죽으면 안돼...정말 ㅠㅠ 극복했으면 좋겠다...ㅠㅠ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똑같네 난 이번년도 안넘길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2020년에도 지금과 똑같은 걱정을 하면서 힘들게 살고싶지않아. 이번녀도에 죽었음좋겠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들은 ㅈㅅㅅㄷ하면 다시 살고싶어진다고하는데ㅜ난 여전히 죽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돼 진짜... 진짜 안돼 자살은 정말 답이아니야.....
혹시 시간되면,
s 영상 4분부터 한번 봐바
나도 힘들때 극단적인 생각 한 적 있는데, 영상을 통해서 생각이 180도 바뀌었어.
정말로 다시 생각해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ㅠㅠ 죽지마라....
정신의학과 병원도 한번 찾아가보고, 운동도 해봐...
날씨 밝은 날에 나가서 숨막히도록 뛰어봐.... 분명 도움이될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살은 절대 안돼....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너 육체 안에 소중한 영혼이 있어.
많이 힘들어 보인다... ㅠㅠㅠ
혹시 시간되면,
s 영상 4분부터 한번 봐바
나도 힘들때 이 영상보고 생각이 다시 들었거든.....
그냥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신의학과 한번 찾아가서 약도 먹어보고, 날씨 좋은 날에 가슴터지도록 한번 뛰어봐...
분명 도움이 될거야..ㅠㅠ 죽지마
어떻게해서든지 살아남아야해. 모든사람은 다 존재가치가 있고
넌 정말 소중한 사람이야... ㅠㅠ 아직 젊잖아 우리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우연히 글 봤는데 걱정되서 댓글 남겨....
절대 자살하면 안되고, 병원 가서 치료받는 것 추천할게 정말로... 죽으면 안돼
내 아는 지인도 얼마전에 우울증 깊게 빠졌다가 병원 다니면서 극복하고 있어, 정말 많이 좋아졌어.
그리고
s
영상 4분부터 한번 봤으면 좋겠다.
죽는다고 끝이아니야, 어떻게 해서든 살아남아야해
너는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존재야.
나도 힘든 적이 있었는데, 위 영상보고 인생이 180도 바꼇거든.....
시간나면 꼭 한번 봤으면 좋겠다!!
힘내고,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하지만 난 죽을거야 죽어야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죽으면 안돼.... 영상 한번만 시청해봐
죽는다고 끝이 아니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나 익인 5인데 나랑 얘기할래..
나도 우울증 너무 심해서 가망이없다고생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얘기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나이 물어봐도될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장단점 극명하다..
6:51 l 조회 2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7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8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9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1
6:45 l 조회 16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9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6
6:44 l 조회 50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6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6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62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6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