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7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여기 일년전에 이사왔는데 분위기 적응 안 돼 이웃들이 다 인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부모님들이 애들 교육시키느라 인사하는 문화 생긴거같아 

애기들이랑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얘기 꽤 많이 하게 되더라고ㅜㅜㅜㅜㅜ막 먼저 말거는 애기도 있음 19층 애기 특히 tmi많이 말함 방금도 503호 애기가 나 공동현관문 열어줘서 고맙다고 하고 엘베가 2n층에 올라가있길래 누나는 걸어서 올라갈게 잘가 ~~ 이러고 갔는데 생각해보니 누나라고 하기엔 나이차이가 너무 나는거같구ㅠㅜㅜ 

 

나 23살임 

 

1. 누나 언니 

2. 이모 

3. 기타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나는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4살인데 걍 이모라고 부르라고 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나이차이 따져야지ㅜ뭐..........이모라고 부르라고 할래.......나도 쓰니랑 동갑이긴 한데 그래도 애기들 보면 나한테 이모라고 하라고 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1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