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3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괜찮은거같아 ? 알바 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팁좀 주라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홀만 하는지 아니면 배달도 같이 하는지에 따라서 틀려 홀만 하면 그나마 괜찮아 난 옛날에 둘 다 하는 곳에서 알바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헬이었음 왜냐면 사장이 알바생 1명이 한꺼번에 할 수 없는 일을 시키더라고 혼자서 전화도 받아야 하고 포장도 하라하고 홀손님도 응대해야 하고 설거지도 해야하고 청소도 해야하고 간단한 사이드도 만들라그러고 와 다시 생각해도 열받네 그리고 족발집은 특성상 어리고 젊은 사람들 보다 중년들처럼 나이대 있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데 은근히 깐깐한 사람 많고 프로불편러도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곳인데 가게는 별로 안크고 서빙보단 배달위주래 ! 그래서 집근처고 시급도 쎄서 한다고 했는데 잘할수 있을지 걱정이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급이 쎄다는 건 일이 빡세다는 거네... 최저보다 더 주는데는 대부분 다 힘들더라.. 첫 알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한달정도 보쌈집했었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좀 괜찮을꺼야! 족발은 포장하면서 마늘같은 부수적인 거 챙겨야 하는 게 많으니까 초반에 열심히 외우면 돼 특히 세트메뉴 같은 거 잘 외우는 게 바쁠 때 눈치 안보이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걱정이다 ㅜㅜㅜㅜ진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 가서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나 족발집 서빙이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
3:17 l 조회 1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3:17 l 조회 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3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
3:16 l 조회 18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3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6
3:13 l 조회 36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7
3:13 l 조회 38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18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6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36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5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3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3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25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30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64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