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7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택배기사가 택배 안받으면 문을 열고 우리집 안에다가 물건을 놓고 가 보통 사람 없는 것 같으면 문 앞에다가 놓지 않아??

문 열고 안에 두고 가???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문이 왜 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문을 안잠그고 잤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조심해ㅜㅠ 문 잘 잠그고 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을 왜 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 비번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비번이 아니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 앞에 두면되는걸 문을 왜열어봐ㅋㅋㅋ민원 넣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을 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원 넣어 안 잠그고 있어도 앞에 두고 가야지 무슨 집 안에다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을 왜 안 잠가? 안 잠긴 건 어떻게 알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이니까 그냥 안잠구고 잤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다가 시끄러워서 깼는데 문 연거 보기도 했어 민원 넣어도 괜찮지 이거 너무 당황스러워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복하면 어떡해
그냥 문자로 다음에는 문 앞에 놔주세요 해ㅠㅠ 요즘 세상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식적으로 택배기사가 우리 집 문을 연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데 ㅠㅜㅜㅜㅜㅜ
보통 밖에다가 두고 가시지
쓰니 낮이라도 문 꼭 잠그고 있어 ㅠㅜㅜ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글치ㅠㅠㅠㅠㅠ?? 문 열고 가는거 이상한거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아니 집 문이 열린다니.. 쓰니 위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배 기사님도 문앞에 두면 위험할까봐 그러신 거 같은데 애초에 문고리는 왜 돌려보신 거지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강아지 키워서 애가 엄청 짖는데 그래도 문 열고 놓고 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 잘 잠그고 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앵 문을 안 잠가??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이 비번형식이 아니라서 자동으로 잠기는게 아니라 안에서 수동으로 잠가야해 낮이라서 그냥 집 오자마자 잤는데 그 사이에 택배 기사가 문 열고 놓고 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하 아하 그냥 정말로!!! 궁금해서 물어본 거야..!!!! 문 열어본 택배아저씨 정말 이상하다 그냥 문고리를 돌려봤다는 게 이해가 안 돼 ㅡㅅ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내 머리론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긴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도이해안가고 택배기사도 이해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난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문이 수동이라도 왜안잠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이니까 그냥 집 와서 바로 자느라 안잠군건데 집에 강아지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문잠구는데 하루온종일걸리는것도 아니고 이 일은 무조건 택배기사잘못이긴한데 솔직히 쓰니이해안감...
강아지있는거랑 무슨일 날수도있는거랑 노상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해 안돼,,, 문 안잠그는 쓰니나 그 문 열고 택배 넣는 기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중잠금 해도 무서운 세상인데 왜 안 잠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진짜무섭다
글고 쓴아 무서운세상이야 문잘잠구고살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문 잠그고 자.. 조심해서 나쁠거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아지랑 문 안잠그는거랑 무슨 상관이야.. 문 꼭 잠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다....이해안가... 문 꼭 잠그자 쓰니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야간알바라 오전에 들어와서 나 들어오고 부모님이 일하러 나가셔 부모님도 나도 아침~낮이니까 괜찮다고 생각해서 그냥 냅뒀는데 알았어 잘 잠굴게 계속 이해안간다고 들으니까 새벽에 멘탈 터지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1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1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1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3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
1:08 l 조회 11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