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64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35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애인은 연하인데 가끔 나한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해 연하가 취향인가 생각두 들구..아님 구냥 오빠소리 듣고픈가?!궁금행ㅠㅡㅠ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들. 오빠소리 좋아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바산데 대체로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둥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둥이양...
여태 만난 사람 중 둘 정도는 오빠 소리 싫다고 이름 부르래서 연상인데 이름도 불러보긴 했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빠가 좋긴한대 굳이 연상에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둥이면 오빠 소리가 왜좋아?ㅠ 설레? 너둥이 말한거처럼 난 연상인데 굳이 왜 해달라는걸가ㅠㅠ연하를 더 조아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ㅎㅎ그냥좋음.. 오죽하면 옴바병이라는 말도있잖아 근데 굳이 연상에게까진하고싶진않은데.. 내가 누나누나거릴듯..딱히 얀하를 더좋아하는건아닐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자가 자신한테 의존한다는 느낌 들어서 그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썸남은 싫어해서 이름 불러!! 전에 오빠라고 했는데 자기는 오빠라고 부르는 구 싫다고 해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싫음 왠지 오그라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조아하더랑 막 자꾸 오빠라고 불러달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여동생 없는 애들은 오빠 소리 조아함 여동생 있으면 아무렇지도 않아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 주변은 대체로 이렇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둥들중에 오빠소리 좋아하는둥 있으면 왜그런지 다들 말해조ㅠㅠ넘 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여잔데 날 누나라고 부르면 귀엽게 느껴져서 좋더라공 근데 난 연하보단 연상이 좋고 그래서 가끔은 오빠한테 누나 소리 들어보고 싶어 더 귀여울 것 같아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남친은 나보다 연상이고 여동생이 나랑 동갑이거든 그래서 내가 오빠라고 하니까 안 이상 하냐고 물어봤었어 근데 동생이 자기한테 오빠라 한 적 없어서 내가 오빠라고 하면 좋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이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오빠라 불러준 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엇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동생있는데 얘가 나 누나라고 안불러서 누가 나 누나라고 부르면 설렌당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혈육한테 미안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 남친도 그랭 우린 동갑인데 남친 여동생도 있는데 가끔 귀엽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그러던뎅 그래서 나도 누나라고 부르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안 좋아해.. 난 오빠소리 부담스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는 동생이 오빠라고 장난으로 불러주니까 엄청 좋아하길래 왤케 좋아해? 오빠소리가 그렇게 좋냐고 물으니까 그냥 누나가 나보다 나이많은데 오빠라고 불러주는게 좋은거래. 이런 심리도 있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여자인데 누나소리 좋아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ㅋㅋㅋㅋㅋㅋ 후배가 누나누나 해주면 아주 그냥 쓰러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도 누나소리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4444 그래서 연하조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55 몰랐는데 남친이 장난으로 누나누나하면 좋더라ㅎ... 연하취향이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666... 남친 연한데 이름부르다가 가끔 누나하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777 나도ㅠㅠㅠㅜ나 누나 소리 듣고싶어서 연하 사귀고 싶다ㅠㅠㅜ난 96이고 전남친이 빠른 97이었는데 계속 누나라고 부르라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8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999 원래 들어볼 일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최근에 친해진애가 누나 누낭하는데 귀여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주먹울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11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2121212 으른된 기분(으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14 나두...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15151515이거쓸라구 드러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남친은 별로 안좋아해 여동생이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좋아하더라ㅋㅋㅋㅋ 자기는 그런 거 안좋아해~ 해놓고 어느 순간 오빠라 불러봐 이러고 있음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내 전남친 진짜 싫어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좋아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싫어..(남둥) 오글거리고 괜히 거기에 일방적으로 남자 연상인 사람을 부르는 호칭 이상의 의미부여하려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남친 겁나시러함ㅋㅋㅋㅋㅋㅋ여동생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남잔데, 매우 좋아함 ㅎ... 위에 2살형밖에없고 형이랑 얘기도 잘 안해서 칙칙한데 오빠소리들으면 활기차다해야되나... 그런게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활기차대ㅋㅋㅋㅋㅋ 이 말 별거 아닌데 왜 웃기짘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울 남친도 좋아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오빠라는 단어자체를 좋아한다기보단 인식이
나이어린 여자가 부르는 호칭이잖아
그니까 좋아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친구 세살 연ㅅ상인데 사귀기 중반까진
싫어해서 친구처럼 불러달라하다가 이젠 오빠
좋대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연하인데, 오빠 소리 싫어하는줄 알고 맨날 장난으로 오빠거리면서 장난쳤는데, 나중에 어떤 분야에서 자기가 약간 선배? 되니까 그거가지고 막 오빠라 부르라고 하면서 좋아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친 위로 형 둘이고 여자랑 접점없는 인생을 사셔서 오빠 딱 한번만 해달라고 사정하심... ㅋㅋㅋㅋㅋ
친구로 지낼때는 오빠불러달라 안하고 별로라고 해놓고 막상 사귀니까 오빠라고 한번만 해주면 안돼? 이러길래 왜? 오빠라고 별로 안불리고싶다며? 라니까 아니~ 그때는 친구니까~~~ 이러고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남둥인데 난 그닥... 사바사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내 주변 남자들보면 10에 7명은 좋아하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사바사긴 한데 좋아하는 사람을 더 많이 봤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좋아하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남친은 연하인데 여동생있어서 오빠소리 별로래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내가 연한데 오빠라고 절대 안불러서 계속 불러달라함.. 그냥 오빠이고 싶은거지 말그대로 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남자친구 동갑인데 오빠라 그러는거 좋아죽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내남친은 ㄹㅇ싫어함 그래서 주변에 얘 오빠라고 부르는 여자애들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남친 동갑인데 여동생 있어서 오빠소리 싫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여동생 있어서 별생각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썸 탈 때 존칭만 쓰다가 한번 오빠라고 했는데 계속 다시 해봐 이러더니 진짜 엄청 좋아하더라 실실 쪼개 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오빠라는 말 자체가 혈육 이런거 관계없이 여자보다 높은? 남자라는 뜻도 있고 오빠오빠 하면 애교부리는 것처럼 들려서 좋다 하던데 아는 오빠가 그랬어 그래서 난 별로... 내가 장녀라 그렇기도 하고 무뚝뚝해서 남자들한테 오빠란 말 절대ㅜ안해 오그ㄹ 거리고 그 켬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사바사 여동생있는남자도 좋아하는 사람있고 외동인데 싫어하는 사람있엇어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작 전자는 동갑 후자가 오빠였음..오빤데 이름불러달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내 남친은 여동생이 오빠라고 부르는데도 내가 불러주길 바래..! 오빠야라고 부르는데 오빠라고 불러달라하고,, 뭐가 다르냐고 했더니 뭔가 다르다더라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난 하지 말라던데 형 당신 너 자기 라고불러 참고 여자야 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글쎔 크게 잘 모르겠는데 좋아하는사람이면 뭐라 불러도 다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하던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내 남친 환장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내 남친은 나보다 연상인데 자꾸 반말해달라고하더라...난 이게 너무 곤란해......자꾸 오빠 말규 이름으로 불러달라고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사바사인데 내 주위에는 대체적으로 별 생각 없던데 .. 오빠 소리 해보라고 하는건 실제로 오빠가 아니니까 그렇게 부르기까지 여자친구가 망설이고 쑥스러워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좋아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오빠소리 자체를 좋아하진 않고 오빠라고 부를때 쑥쓰러워 하는걸 좋아하는것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내 남자친구는 자기 여동생한테 오빠소리 잘 못들어서 내가 오빠라고 해주는 고 좋아해
오글거리긴하지만 아주 가끔씩 자기야 라고 해도 엄청 좋아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내남친은 엄청좋아하더라ㅋㅋㅋㅋ사바사인데 대부분 좋아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사바사인 듯... 그냥 그렇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좋아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삼형제라 그런지 되게 좋아햌ㅋㅋㅋ이름부르면 싫어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사귀기 전에도 오빠라고 불러서+여동생ㅇ있아서 오빠라는 호칭 안좋아하던데 ... 오빠 하면 대답 안 하고 자기야 해야 대답해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여둥인데 내가 부르는거 조아해... 먼가 듬직하고 내가 엄청 무뚝뚝한데 오빠 발음이 나를 약간은 어리게? 귀엽게? 보이게끔 해주는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난 싫더라 여동생이 꼬박꼬박 오빠라고 불러서 그런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1
6:19 l 조회 14
남익 이상형 적어봄6
6:09 l 조회 5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3
5:22 l 조회 41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5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32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0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148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5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5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1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8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8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4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5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89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73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101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