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73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0/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제1회 롯드컵 128강-63⚾️ | 인스티즈

1111 꼴파고 자동 번역기





⚾️제1회 롯드컵 128강-63⚾️ | 인스티즈

2222 저딴 경기 중계하느라 허캐도 고생 많았음 ㄹㅇ








대표 사진
갈맥1
아 허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락 베이스 커버 안 들어간 그 경기...
6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와 저정도면 많이 참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 박차고 일어나서 쌍욕해도 ㅇㅈ인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분이 분명 좋았는데요?
20:24 l 조회 12
못 치는 놈들 실책 하는 놈들이
20:24 l 조회 9
예스가 해줬어야 했는데1
20:23 l 조회 41
오늘 승리는 ㄹㅇ 나승엽이 날림 3
20:23 l 조회 25
나승엽 계약금 5억원이 구라같다 ㅋㅋㅋ
20:23 l 조회 8
손성빈은 민심 좋아서 나승엽보다 덜 욕 먹는 거임? 6
20:23 l 조회 35
예스는 지타줄때가 된듯 4
20:23 l 조회 20
투수 다 쓰고 지기~^^
20:22 l 조회 16
엘지전 매번 희망만 주고 루징루징루징 이 난리인 거
20:22 l 조회 43
손나만 아니면 이기는 게임을ㅋㅋㅋ 1
20:22 l 조회 22
간만에 떨면서 야구봤다
20:22 l 조회 10
나승업 꺼져
20:21 l 조회 17
진작에 나승엽뺐으면 이렇게 까진 안됐다2
20:20 l 조회 40
흐아 ... 진짜 개힘드네 2
20:20 l 조회 28
찬형이 1루도 되나?1
20:11 l 조회 84
백업도 없이 고생한다 4
20:07 l 조회 103
나승엽 방출 기원 1일차 2
20:06 l 조회 50
박찬형 볼 때마다 뭐 닮았는데...6
20:05 l 조회 109
ㅋㅋ참 위닝이 그렇게 싫나
20:05 l 조회 18
패전야수는 왜 없지
20: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