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90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6년 전 (2019/10/18) 게시물이에요
나 너무 바꾸고싶어서 지금 알아보고 왔는데 

요금때문에 넘 고민이야ㅠㅠ 

다들 요금 어느정도 나와..?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 7~8나온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8정도면 진짜 괜찮다ㅜ
그 정도라도 나왔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요금제 비싼 거 써서 그런가 ㅠㅠ 11만원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나도 요금제 좀 높은 거 쓰는데 높은 거 쓰면 그 정도 나올 수밖에 없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ㅠㅠ 그렇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가격 부담되진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움 딱히! 휴학 하고 알바 중이라 월 140 이상은 고정으로 들어와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그렇구낭 그럼 긍정적으로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 고마워ㅎㅅ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3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2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6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5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3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3
10:32 l 조회 22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7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4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3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2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2
10:3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