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90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0/18) 게시물이에요



살려고 하는데 가장 고민인게 배터리 부분이 ㅠ.ㅠ...


고시 시험볼때 인강이랑 노트 필기(아이패드로 대신하면..)된거 계속 보면


배터리 오래 못갈까봐..

대표 사진
익인1
12시간은 쓰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펜슬 배터리는 패드에 꽂아서 30초?정도만 충전해도 오래쓸수있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기종 뭐 쓰는지 알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로 2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패드는 괜찮은데 펜슬 배터리 신경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슬은 몇시간 가는 것 같아??
혹시 몇세대인지 알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펜슬1 쓰고 있고 시간은 딱히 안 재봤어ㅠㅠ
근데 딱 쓰려고 할 때 배터리 50프로고 이럴 때가 많아서 신경 계속 쓰인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충전하면 2일정도 가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일 거 같은데 난 하루에 한 번은 무조건 충전시켜야하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뽑기를 잘못뽑아서 그런가 배터리 진짜 금방 닳던데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6세대 아니면 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도 3세대 살려고 준비 중인데.. 더 고민이네 ㅠㅠ

혹시 몇시간 정도 가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시간은 딱히 모르겠는데 오전부터 쓰면 오후쯤 3~40 정도로 돼있더라.. 그래서 충전기 필수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꽤 오래 가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기종이 뭔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3세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
19:25 l 조회 1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9:25 l 조회 1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
19:24 l 조회 7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
19:24 l 조회 6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
19:24 l 조회 8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3
19:24 l 조회 8
아이브로우 이제 슬슬 떨어갈 때라 새로 사려고 했는데
19:24 l 조회 6
여자는 자기 좋아해주는거에 80퍼호감 먹고들어가니?3
19:24 l 조회 9
완전완전 독실한 모태신앙 기독교익들아! 너네 대학생 기준 알바비도 십일조 해??1
19:23 l 조회 4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5
19:23 l 조회 23
아니 이거 뭐 어떻게 해야돼.. 1
19:23 l 조회 18
간호산데 남미새 수간호사 때문에 못해먹겠어
19:22 l 조회 41
지하철에서 앉으면 어깨 오므리고있는 사람있어?7
19:22 l 조회 23
남친이 다른여자한테 돈빌려줌11
19:21 l 조회 32
애인이 나랑 썸탈 때 다른 사람이랑 키스까지 했대4
19:21 l 조회 33
비둘기 안아줄 수 있냐는거도 어그로야?6
19:21 l 조회 20
얘드라 동남아인데 발마사지 받을까말까 5
19:21 l 조회 9
양키캔들 쓰는 익들아 ㅠㅠ 향 좀 골라줘...
19:21 l 조회 5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7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1
19: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