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730l 0
 
익인1
오우 원래 얼마였지
•••답글
글쓴이
익인2
원래 1.2였나?
•••답글
글쓴이
익인3
금리야 제발 ㅠ.ㅠ...

카뱅의 장점이 점차 사라지고 있어 ㅠㅠ

•••답글
익인4
헐 모야 ... 퇴직금 다 넣을려햇는데...
•••답글
익인5
나 그래서 반절 빼서 딴 은행에 넣음
이제 카뱅도 메리트가 없으,,

•••답글
익인8
22 카뱅의 메리트가 사라지고 있어ㅠ
•••
익인12
어디로 갈아탔어?
•••
글쓴이
나도 갈아타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익인29
ㄹㅇ 카뱅 메리트 없어
•••
익인6
걍 다 내려가는 중이여 어디나 내려가는 건 마찬가지인듯 돈 쓰란 얘기지 머
•••답글
익인7
헐 언제 내려갔지 ㅇㅁㅇ
•••답글
익인9
앵 .. 카뱅 왜글애.....
•••답글
익인10
카뱅은 원래 이미지메이킹 잘해서 연동성으로 편리하기만 좀 편리했지 혜택은... 재테크 관심있으면 다른 cma 찾아보는게 훨!!! 나아ㅠㅠ
•••답글
익인11
22 애초에 혜택 별로였음
•••
익인16
혹시 추천하는 cma 있을까?!?!
•••
익인23
토스 cma는 1.3이고 시럽 월렛에 있는 cma는 1.4고 나는 페이코 제휴 한화증권 쓰고있어 요즘 증권사들이 3,6개월 5% 이렇게 이벤트 많이 해서 알아보구 cma는 원래 매일 이자 주고 이체하기 편한게 메리트라서 앱 사용 편한거로 고르면 될거같아~
•••
익인26
헉 지나가는 익인데 cma가 뭔지 알 수 있을까..? 그냥 간단하게..!
•••
익인31
증권회사 계좌인데 이자 매일 들어오는 거야! 비상금 계좌로 자주 쓰여
•••
익인33
헐 나도 하고싶다..
•••
익인34
요즘 앱으로 비대면 계좌개설 가능해서 민증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곳 많아!
•••
익인36
34에게
고마워 스크랩할께!♥
•••
익인13
혹시 다른데 쓰는익들 어디꺼쓰는지 추천좀해주라 ㅠㅠ 증권사가 답인가유
•••답글
익인14
세이프박스같은 혜택가진 다른데 쓰는익들 추천좀ㅠㅠ
•••답글
익인15
농협인가 수협 잇딴주머니통장 1.2퍼~
•••답글
익인17
나 카뱅적금 12월에 만기인데 이율 낮아져서 다른곳 찾아야하나싶다.. 지금 이율 2.7인데 1프로 줄었더라..ㅠㅜ
•••답글
익인18
지역은행 적금이 이자율 최고b
•••답글
익인19
익인20
카뱅 지금 사람들이 혜택 좋다고 대출을 너무 많이 받아버려서 자금 사정이 별로라서 혜택 축소 중이긴 한데 곧 증자하기로 했으니까 나아지긴 할 거야
근데 기준금리 자체가 인하 돼서 전보다 좋을 거라고는 말 못하겠다
우리나라 모든 은행 금리 기준 자체가 이번 달에 0.25 낮아졌어 그리고 또 낮아질지도 몰라서 적금이나 그런 거 할 거면 사실 최대한 빨리 들거나 아니면 아예 엄청 늦게 들거나 하는 게 나은 상황이라고 생각함

•••답글
익인21
근데 금리 내리면 대출이자도 싸져서 무조건 나쁜건 아님..
•••답글
익인25
장기적으론 대책이 없으면 나쁜 게 맞아
•••
익인22
지금 우리나라 경제 안좋아서 그래
•••답글
익인24
한국은행이 내려서 어쩔수없음
•••답글
익인27
나만 생각 없이 편해서 카뱅 썼나봐ㅋㅋㅋㅋ 신기하다,,, 난 그냥 어플로 다 할 수 있는게 편해서 썼는데,,,
•••답글
익인35
나돜ㅋㅋㅋㅋㅋㅋㅌ
•••
익인3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나도ㅋㅋㅋㅋㅋ어차피 돈이 별로 없어서 이율같은거 상관없음 어딜가도 몇백원 들어와ㅋㅋㅋ
•••
익인28
나라경제 안좋긴 하구나..
•••답글
익인32
한은이 기준금리 낮춰서 더 그럴듯ㅠㅡㅠ
•••답글
익인37
아잇 인정 카뱅 정기적금 19년5월에 든거는 2.5%고 19년7월에 든거는 2.3%고 지금은 최대 1.7%야 뚝뚝 떨어즈어
•••답글
익인39
카뱅 이제 이점이 사라져서 갈아탈 때가 됨 ㅋㅋ
•••답글
익인40
내거 cma도 확인해보니까 떨어졌네 운다..ㅠㅠㅠ
•••답글
익인42
cma는 예금자보호 안 되지 않나? 불안해서 못 쓰겠어ㅠ
•••답글
익인45
농협에 넣는거 괜찮아 보이긴 하더라.. 거기 망하지 않는 이상에는 예금자보호되긴 한다는데 그래더 불안하긴 해서 나도 못쓰겠더라ㅠㅠㅠ
•••
익인46
농협은 그래도 괜찮은 거 같아 비상금 넣어둘만한데가 별로 없다 요즘ㅠㅠㅠㅠㅠ
•••
익인43
ㄹㅇ 이제 카뱅쓰는 이유 없어졌어..
•••답글
익인44
이제 앞으로 0될수도 있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서울대 갈래 아니면 부자될래? 478 17:28 4745 0
나는 수면바지 입고 자는 사람이 너무 신기행 439 12.12 21:15 20397 2
내가 예쁜지 확인하는 법 (대학생 기준) 401 12.12 22:45 28521 0
이성 사랑방 🐶제 1회 인스티즈배 세계 최고 쓰레기 구남친 썰 대회🐶 486  12.12 23:17 8328 1
익명뷰티 쀼들은 화장순서 머야?? 206 13:37 1647 0
34114323 친구랑 내년에 같이 22살에 새내기로 입학한다 .. 19:11 1 0
34114322 이성 사랑방 전남친한테 이걸 알려야 할까 19:11 3 0
34114321 보건증 장티푸스 검사할 때 19:11 3 0
34114320 길가다가 헌포에서 합석했던 사람 보면 어떻게 해? 19:11 8 0
34114319 나 알바 퇴사한다~!~! 19:11 4 0
34114318 만약 우리나라 정치에서 우리나라가 최우선이라는 성격에 그..  19:11 3 0
34114317 귀여운 잘생긴~ 같이 3글자 수식어 뭐 있어??ㅠㅠㅠㅠㅠ 19:11 9 0
34114316 콘돔 3개에 오천원 맞아? 19:11 5 0
34114315 합격발표 D-7 19:11 6 0
34114314 중고 모니터 살때 주의할점 있어? 19:11 5 0
34114313 추추추추추추추추추합도 좋으니... 제발 붙여만 주세요... 19:11 8 0
34114312 이고 무슨 드립이야...? 19:11 10 0
34114311 나 엽떡시킴 19:10 10 0
34114310 엄마가 내 옷 사놨다고 내 자취방에 두고 가겠대 3 19:10 21 0
34114309 한우 꽃등심 먹는중❣️ 19:10 8 0
34114308 피어싱 위치 추천해줄 이쁘니 ?! 1 19:10 21 0
34114307 나 21살인데 내년에 1학년이다.. 근데 설렘 ㅎ 1 19:10 14 0
34114306 친한친구랑 매일 연락해? 19:10 9 0
34114305 💋립밤 추천해줘❣💋 1 19:10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3 19:08 ~ 12/13 1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3 19:08 ~ 12/13 1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