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95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6년 전 (2019/10/19) 게시물이에요
원래 밥을 4명이서 같이 먹었는데 한명이 어느날부터 자기 돈 부족하고 공강때 공부하고싶다 이래서 혼밥하고 싶대 그래서 그래라 하고 나도 혼밥했는데 점심에 내가 지나가다가 식당을 봤는데 걔랑 한명이랑 먹고 있더라고 그래서 뭐지 했는데 며칠 후에 내가 점심에 집 가고있는데 언덕쪽에서 걔랑 그 친구랑 보이더라고 근데 뭔가 숨어있는 느낌...? 걔네도 나 본거 같은데 숨어있는거 아니고서야 거기 서있을 이유가 없거든 그리고 둘이 카페도 갔다오던데 아니 같이 먹는데 싫으면 싫다고 말을 하던가 같이 다니기 싫다고 하던가 뭐하는 짓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같이먹기 싫다고하는게 더 좀 갑분싸..같애 걍 둘러댄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4명중에 쓰니만빼놓고 셋이서 먹는다고..?? 아닌가..? 맞나..? 아님 4명 각자 다 혼밥..?한다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걔가 돈 없으면 걔 혼자 혼밥하고 나머지 3명이서 먹으면 되잖아 왜 쓰니가 혼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는 먹을 사람이 있었고 또 다른 한명은 집에서 먹고 싶다고 했어 그래서 나도 자연스럽게 혼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명이 나간건데 왜 너는 혼밥하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먹기 싫다고 어떻게 대놓고 말함 돌려서 말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거짓말을 좀 잘 하던가... 괜히 봐서 자존심 상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친구가 그래서 현타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이먹기싫다해도 기분나빠할건 똑같을거같긴한데 그친구입장도 쓰니입장도 둘다 이해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똑같긴 하겠지만 그정도로 내가 싫다면 따로 다니면 될 문제일텐데... 내가 눈치없이 껴다니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냐 쓰니가 눈치없는건 아니지. 직접적으로 말안했는데 어떻게 눈치채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뭐야... 선배가 너무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나도 그거 당해봤음 차라리 난 너랑 밥먹기 불편하다 하면 납득이라도 하지 거짓말하면서 속여가면서 대하는건 정말 아니라고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 거ㅐㄴ히 내가 눈치없는 사람 된 거 같고 기분 나쁘네 티낼수도 없고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학하고 혼자 다닐까보다 증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무한정 쉽게 벌 수 있는데 좀 꼬롬한 일이면
19:43 l 조회 8
오랜만에 김밥 사먹었는데
19:42 l 조회 5
너무 서로에게 맞추는 관계도 피곤하구나...
19:42 l 조회 7
자취하는 익들아 동생이 집에서 전담 피면 뭐라할거야?2
19:42 l 조회 11
공시 준비할건데 패드 사는게 나으려나2
19:42 l 조회 7
남친이랑 뽀뽀할때 이런 요구하면 ㅋㅋㅋㅋㅋ 4
19:42 l 조회 27
내가 통통한데 코만 진짜 개맘에 안들거든?? 우선 살부터빼..??5
19:41 l 조회 13
앵 스벅 미쳣나 다 마감임3
19:41 l 조회 28
고양이 두마리 이상 키우는 익들아2
19:41 l 조회 5
여자들아 5cm 굽 안높아?? 6
19:41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4
19:40 l 조회 13
이번 공시 일행 난이도 분석해보자!!!!!!!!!! 다쉬웟어?1
19:40 l 조회 12
원룸 사는 익들 러그 깔음?3
19:40 l 조회 12
담배피는 남자는 같은 흡연자인 이성을 선호할까??7
19:40 l 조회 19
남자들도 찐따미 느껴지는 여자 좋아하는 경우 있나??2
19:40 l 조회 20
광주익인데 교행 vs 일행
19:40 l 조회 7
크리스피크림 이번주 수욜은 1+1 아니지?
19:39 l 조회 3
근데 사실 저출산이 옳은 길 같음..
19:39 l 조회 5
158이랑 160도 차이 있어?3
19:39 l 조회 21
팀장이 날 싫어하는데 느껴짐2
19: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