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5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보고싶어 포리야 | 인스티즈 

 

 

미안해 보고싶어 

간식 아끼지말고 맛있는 거 많이 줄 걸 한번이라도 더 쓰다듬어줄 걸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저번에 강아지 나이글에 댓 달았던 익이야? 이름 너무 예쁘고 독특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사진보니까 이름 너무 잘 어울린다 너무 예쁘고,,ㅠㅠㅠ 쓰나 너무너무 슬프겠지만 하늘에서 포리가 항상 쓰니 보고있을거야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정말로 이렇게밖에 추억할 방법이 없어서 여기다 올렸는데... 맞아 우리 포리 이름도 잘어울리고 너무 예쁘지... 진짜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힘들지.. 나도 지금 강아지 키우는데 2년째 키우고 있어. 얘가 지옥같이 힘들었던 내 삶의 한줄기 빛 같은 존재거든 나 얘 없으면 안 돼 그래서 쓰니가 얼마나 힘든지 알아.. 그냥.. 너무 안타깝다 상황이.. 평생 같이할 것만 같았던 존재가 하루아침에 떠났으니..
뭘 어떻게 위로해줘야 할지 모르겠어 너무 힘들면 그냥 하루 이틀 펑펑 울어봐 속이라도 괜찮아지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펜션 사용하고 정리하는거 기본 아님..?
12:27 l 조회 1
하이닉스 내려가는 게 당연함
12:27 l 조회 1
토익 25점
12:27 l 조회 1
부모님기리 대화를 안 하는 줄 알았어..
12:27 l 조회 1
익들아....... 곰팡이 핀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에 버리면 안 되는 거지...?ㅜㅠ
12:27 l 조회 1
마이크론 실적 애매한건가
12:27 l 조회 1
취뽀 선물 뭐해주면 좋을까?ㅠㅠㅠ
12:27 l 조회 1
피부 어때보여?
12:26 l 조회 1
토스증권 투자자 상위 1프로면 얼마나 번걸까...
12:26 l 조회 1
회사에서 밥먹고 혼자 산책나가는 사람보면 뭔 생각들어?
12:26 l 조회 1
샌들 신을때 발바닥 습하지ㅡ않아??
12:26 l 조회 1
하닉 8월까진 가져가도 되는 이유
12:26 l 조회 1
평일에 성심당 부띠끄 줄 길어?
12:26 l 조회 1
주식글 지겨워
12:26 l 조회 1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와 은행에서 파킹통장 금리인상한다고 카톡옴
12:26 l 조회 1
삼전밖에 없어 사랑애
12:26 l 조회 1
토스 주식커뮤 기혼들 남편한테맞는날인가보다ㅠㅠ 이래서
12:25 l 조회 1
알바 안 뽑히는데 1시에서 5시까지 긍무 가능하면
12:25 l 조회 1
솔직히 전쟁도 끼만 하는 데스매치였으면 이렇게 잘 일으킬 수 있었을까 의심이 듦
12:2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