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9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9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보니까 룸메 머리맡 위쪽에 손가락 두마디 정도되는 바퀴벌레 지나가는데 ㅠㅜㅡㅠㅜㅜㅜㅜ 이거 깨워도되는거 맞아?? 얘 졸작하느라3일 밤새고 겨우자는건데 ㅠㅠㅠㅠ 그냥 나 몰래 잡을까??? ㅠㅠㅜㅜ아근데 나도 못잡는데 어떠케?????? 근데 룸메도 못잡아 ㅠㅜㅜㅜㅜㅜ이거 어케????
대표 사진
익인1
깨우지 말자.. 깨우면 일단 못잘것같어.. 바퀴가 친구쪽으로 가면 깨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아근데 또 잡긴해야 되는데 퓨ㅠㅠㅠㅜㅠㅠㅠㅠ 아 어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ㅜㅜㅜ이거 놓치면 계속 생각날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자 바로 머리 위쪽인데 괜찮겠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깨우자 진심 오바야 걔랑 같이 생활못해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치컵있다 ㅜㅜㅜㅜㅜ 이거라도 벽에 붙여둘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ㅜㅜㅜㅇㄴ 내양치컵,,,, 즐거웠다 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근데 내가 룸메 친구라면 깨워주길 바랄듯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퀴를 일단 잡으려고 시도하고 잡지도못하고 죽이지도못하면 룸메와 함께 죽이자.. 룸메바로위에있는데 걔가 룸메쪽으로 기어가면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상상만 해도 끔찍해 바퀴벌레라니 무슨일아ㅑ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깨워주라ㅜㅠ 나라면 적어도 서있는 상태이고 싶을거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르는게 약일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쓴이진짜 난감하겠다 ㅜㅜ 일단깨우는게 좋을것같기도하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치컵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잘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 양치컵 들고 룸메깨웠는데 갑자기 날라가서 어디론가 사라졋어 ㅠㅜㅜㅜㅜ안보여 핵망했다,,, 룸메한테 미안해 죽겟음 ㅠ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악 바선생님.. 제발 지구밖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야 그냥 깨우는 개 나트츠거우투랑 같아 어어ㅓㅌ어ㅓㅇ 소름도아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앙 루다 우어웅. 슈소 소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잡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바퀴벌레 날아갔대.. 실종됐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시간 전 글이니까.. 지금은 잡았냐고 물어본고양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치고오느라 이제 봤다,, ㅠㅜㅜㅜ 아니,, 바퀴씨 사라지고 룸메는 여기서 절대못잔다고 다른 친구방 가서 잤어,, 나는 공부해야해서 일단 방에 남아있겠다구는 했는데 끝까지 안보였음,, 지금 다시 긱사 들어가는데.... 차라리 마중나왔으면좋겠다 ㅜㅜㅜㅜ맘편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르게ㅜㅜㅜ진짜 신경쓰이겠다 우짜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선생 보고도 덤덤한 쓰니.. 진짜로 리스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새벽이라서 차마 소리지르지는 못하고 나도 내적으론 긱사 벽뿌수고 천장이랑 바닥뿌수고 난리났지 ㅠㅜㅜㅜㅠㅜ 글자로 그 심정을 못타나내는게 답답할뿐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감 등록하려고 인감 찾아보는 중인데 디자인 마음에 드는 게 없네
14:14 l 조회 2
아니 팀장이 맨날 주말이든 퇴근이후든 업무요청오는거 다 받으니까
14:14 l 조회 2
하닉 지금 사려니까 왜 또 올라가냐
14:13 l 조회 13
폐급 신입일때 했던짓1
14:13 l 조회 9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3
14:13 l 조회 12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1
14:13 l 조회 15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2
14:13 l 조회 9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3
14:12 l 조회 9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7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5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5
14:11 l 조회 11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2
14:11 l 조회 11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1
14:11 l 조회 6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
14:11 l 조회 12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2
14:10 l 조회 22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2
14:10 l 조회 35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