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하이브 구조를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코르티스만 직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가 빅히트 레이블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이현까지 빅히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같은 빅히트 소속이란 거지 직계 뭐 이런 느낌은 없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걸 직계라고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 = 카카오엔터
빅히트, 플레디스, 코즈, 쏘스 등등= 에스엠, 스타쉽, 하이업, 이담

그래서 하이브 각 레이블 아이돌들 직속이 있음. 플레디스랑 빅히트 아이돌 관계는 에스엠이랑 스타쉽 아이돌이랑 비슷한 관계임.. 물론 스쉽 슴 아이돌보단 좀 가까운 편이지만 같속레이블 선후배만 직속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히트뮤직 이현-방탄-투바투-코르티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히트가 상장해서 하이브가 된거고 상장하면서 빅히트가 빅히트뮤직으로 하이브레이블화 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소년단이 빅히트 소속이니 투바투 코르티스가 방탄의 직계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셋다 빅히트 나머지 하이브돌은 레이블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투바투 코르티스만 직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한거 아님? 레이블을 왜 나눴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 가문도 아니고 직계라는 단어가 새삼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학교 동아리같은데서도 다 썼지않낰ㅋㅋㅋㅋㅋ직속후배 이랬눈뎈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속후배랑 직계 자체가 다르자너 ㅋㅋㅋㅋㅋ 직속은 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그 정도 의미로 쓴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알아 그냥 웃기다고 단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엔하이픈까진 줄.. 오ㅐ지? 그 서바 프로그램때 나와서 근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빌리프랩이라고 회사는 달라 하이브로 묶이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하이픈이랑 아일릿이 빌리프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나도 다른 소속산줄은 알았는데 회사명은 상관없는줄 알았음.. 그 서바때 방탄이랑 방시혁나온거 보고선 그런거같음ㅋㅋㅋㅋ 이제 알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안에 여러 레이블이 있는 구조임
빅히트- 방탄 투바투 코르티스
플디- 세븐틴 투어스
코즈- 보넥도
어도어- 뉴진스
쏘스- 르세라핌
빌리프랩- 엔하이픈 아일릿
이렇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라인업 미쳤다 전부 다 슈스네
합동콘 같은거 하면 난리나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
16:25 l 조회 1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1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1
16:25 l 조회 13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16:25 l 조회 2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
16:24 l 조회 3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1
16:24 l 조회 8
축협 물갈이 안하면 우리나라 축구 곧 이탈리아 축구처럼 될듯1
16:24 l 조회 14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2
하투하 루드는 스텔라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
16:23 l 조회 30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6
16:23 l 조회 13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1
16:22 l 조회 46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2
16:22 l 조회 17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3
16:22 l 조회 60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7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4
16:21 l 조회 25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22
16:20 l 조회 122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7
16:20 l 조회 70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36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7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24
16:18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