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0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6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여행 스타일이 너무 달라 ㅋㅋㅋㅋ 쿠ㅜ 취소하구 싶다아ㅏㅏ
12

대표 사진
익인131
파토 추천 백퍼 가서 쓰니 기분 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좀 상해따....... 카톡 보면 말해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쓰니야 제발 취소해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화가 나네 쉬고싶으면 집에서 쉬라고!!!!! 비행기표숙박비 다들어놓고서는 안돌아다닌다는게 말이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어후 심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난 그래서 여행 같이 갔던 친구랑 인연 끊었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십년친구랑 2박 3일 여행갔었는데.. 친구가 바빠서 나보고 알아서 계획짜달라고 해서 (나는거기몇번다녀본상태) 내가 계획 짜고 친구한테도 미리 다 어디어디갈거야 라는 식으로 얘기했는데.. 정작 가니까 우리가 온 도시이름 묵을 숙소이름 관광지 이런거 1도 모르더라.. 뎔국 나혼지 가이드처럼 일일이 다 안내해주고 설명해주고 결국 저녁에 숙소들어가서 뻗음. 당연히 아무것도 안한 친구는 체력이 넘쳐서 밤에 혼자 숙소근처 돌아다니고 이틀날 밤에 둥이 한마디듀 안함. 길도 혼자찾고 진짜 너무너무 힘든여행 이였다. 친구도 여행지에서는 나름 먼저 말걸고 그러더니 여행끝나고 돌아와서 결국 서로 쌩깜. 지금 생각해보면 여행지에서부터 쌩깠으면 자기 한국 못돌아올까봐 그런것 같기도 하고... 여행은 진짜 스타일 맞고 다맞아야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처음 해외여행 가는데 숙소에서 밥 해결하고 숙소에만 있을거면 왜 가 내기준 친구 이기적인거 같아
친구(글쓰니)는 돌아다니고 싶은데 나는 돌아다니는거 싫고 숙소에만 있으면서 친구랑 같이 있고싶다는 건 뭐야
진심 쓰니친구한테 물어보고 싶다 숙소에만 있을거면 왜가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여행스타일이고 뭐고 한명한테 유독 문제 있는경우 있는데 그런 경우는 걍 최대한 빨리 파토하는게 최선이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럴때는 격일로 아니면 하루의 일부를 각자 시간 보내는게 최고야ㅠㅠ난 아니고 우리언니 대학 때 친구랑 유럽여행갔을 때 서로 가고싶은 곳 하고싶은게 달라서 그냥 하루는 같이 하고싶었던 거 하고 그 다음날은 각자 하고싶은거 하고 하다가 그냥 숙소에서 만나고 했대
아 물론 여행스타일이 너무 안 맞아서 그 이후로는 한번도 같이 안갔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리고 휴양지 가는 개 아닌 이상 활동적인 사람한테 맞추는게 예의인데ㅠㅠㅠ휴양지이면 푹 쉬는게 맞지만...친구가 배려가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양보해서 ㅜㅜㅜ 쉬면서 놀러다니자구 했어 얘는 쭉 쉬고 싶어하는 거여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돌아다니기 싫어하는 거 인정하더라도 돌아다니고 싶어하는 건 보내줘야 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친구들이랑 국내여행 1박2일 가는걸로도 싸우는데 일정 실화야..? 쓰니는 양보도 했는데 친구는 자기원하는대로하길 바라면 이건ㄴㄴ 돈쓰고 후회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도 4명이서 갔는데 취향 2대2로 갈리는 것 많아서 그때마다 따로따로 나누어서 다니고그랬다 사람 여러명이서 가서 좋았던 점이 딱 이거인듯... 대체적으로 애들 다 만족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불만 있었던 건 마지막날 맥주까먹으면서 털어놓고 좋게 마무리했어 좋더라구 이런 시간 가지는게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는 일에 지쳐서 좀 쉬자는 취지로 친구랑 갔는데 친구가 돌아다니자 해서 걍 같이 여기저기 다녀줌 솔직히 친군데 이거 이해 안해주는거 이상해 아니면각자 다니던가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사실대로 말하고 파토해ㅠ 계획조차도 답없게 배려 안해주는데 굳이 너가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갈 여행 절대 아니야
너 돈 쓰고 너 돈 내고 너 좋자고 가는 여행인데 기대는 커녕 벌써부터 가기싫다는 느낌 들면 절대 걔랑 같이 여행 가지마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참다가 한번 화내거나 파토내면 내 탓으로 돌리는 애들도 많아서 나는 최대한 흥분안하고 차근차근 양보하면서 타협점 찾자고함.. 근데 끝까지 자기만 생각하는 애들있어서 걔네는 그냥 포기하고 참고 여행가서 나 할거하거나 파토내고 끝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와 친구 너무 이기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그냥 일정을 따로따로 다녀버려!!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1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치킨시킬껀데 모시킬까...1
18:1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