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회사 다니면서 아무리 부당한 거라도

돈 많이 주고 칼퇴근인 직장이라 이런 회사 또 없다고 생각해서

웃으면서 다 넘겼거든

근데 나보다 7살 많은 사장 놈이 치마 입고 출근해라고 하는 순간

표정 관리를 못하겠더라

그러고 나서 다른 분들은 다 치마 입고 출근 하는데 나만 바지 입는 게 또 신경 쓰여서

치마 입고 출근한 날은 앉아서 담요로 다리 가리려니까

일하는데 담요 덮으면 어쩌냐고 담요 뺐어가버리고

나한테 자꾸 둘이 점심 먹으러 나가자 하고

퇴근 하려고 하면 영화표 생겼는데 같이 영화 보러 가자 하고

너무 화나서 오늘 그냥 병결 내고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인데

생각 할 수록 화나서 인티에 글 쓰러 옴


근데 더 웃긴 건 선배한테 이런 걸 다 말하니까

니가 좋아서 그런가보다~ 사회생활 하려면 그 정도는 웃으면서 그냥 넘길 수 있어야 해~

월급쟁이니까 어디가서 자기 생각 다 말하고 다니면 회사생활 못해~

이러는데 진짜... 더 화났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담요를 뺐어간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가져갔다가 퇴근 할 때 가져와서 다음부터 회사에 담요 가져오면 안된다고 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말도 안돼 치마입고 다니란것도 어이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의도가 너무 뻔히 보여서 할 말을 잃게 만듬ㅠㅠ하... 진짜 이만큼 돈 잘 주는 회사 없는데 또 이런 사장 밑에서 일하긴 싫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선배는 뭐야??? 거를 사람 너무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배 여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막 7년차 이런거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도 우리 회사 온지 5년? 나는 이제 막 2년 째...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하..ㅋㅋㅋ 나라면 진짜 못 버텨
내가 진짜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이긴 해도 할 말은 다 하고 살거든
진짜 버틸 수 있을만큼만 버티고 혹시나 저기서 더 심해지면 그땐 바로 이직 생각해보자 쓰니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3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3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
7:50 l 조회 12
소개팅 2일전인데
7:50 l 조회 6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7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2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2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9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3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5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0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1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50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0
7:44 l 조회 108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19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64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