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46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안드로이드는 2년되면 고장나던데 진짜 이시리즈가 튼튼한거 같어 배터리 한번 갈고 그냥 쓰고 있어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뽑기 진짜 잘했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s+ 배터리 빼고는 진짜 고장 하나도 안나서 세컨폰으로 쓰고잇음 ㅋㅋㅋ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7배터리도 안갈고 잘쓴다
업데이트하고 잔렉 조금있었는데 불편한건없음
일단 어플들 안드때처럼 튕기는거없고 느려지는거없으니깐 굳이 휴대폰 바꿀이유 못느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6s인데 배터리 한번 갈고 아직 잘쓰는중 용량딸리는거 말고는 멀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폰도 오래쓸줄 알았는데 이제 충전안먹혀서 11프로로 갈아탄다ㅠㅠ 정든 6s여 빠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고장은 안났는데 오래쓰면 충천 안먹혀?? ㅠㅠ 11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써서 그런건지 아닌건지 그건 잘 모르겠어 나도 이 문제만 아니였어도 더 1년 정도는 더 쓸거같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터리 어디가서 맡겨야해ㅠㅜ? 나 겨울만되면 너무빨리닳고 아니더라도 금방닳더라.. 가격도 얼마나왔는지 알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서비스센터 애플 공식홈에 치면 나오고 근데 난 가격인상하기 전에 작년에 한거라 3만얼마 였어 지금은 가격 올랐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10-20만원 정도 할줄알았는데 별로 많이안들구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한 두배 할껄 아마도 잘 모르겠음 작년에 그래서 바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찾아봐서 겨울오기전에 바꿔야겠다ㅠ 하루만에는 불가능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때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 좀 걸렸어 예약 걸고 가면 더 빨리되고 난 재고가 있어서 배터리 교체하는데는 한 30분정도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1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1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2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4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
1:50 l 조회 4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4
1:50 l 조회 9
운명이 있을까1
1:49 l 조회 10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1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5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4
1:48 l 조회 17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19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1:48 l 조회 22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17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1
1:47 l 조회 15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4
테일즈런너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