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04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모수 와인논란 피해자 새로운 글
143
1개월 전
l
조회
125170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9
39
9
익인1
중간에 보상으로 식사권 얻으려고 글썼다는 거짓말 댓글 뭐야...? 저런 사람들이 뻔뻔하게 루머 퍼뜨리는 거구나
1개월 전
익인50
2 쟤는 뭐임
1개월 전
익인53
3 저 정도는 병 아니냐며…
1개월 전
익인56
와 진짜 쟤는 뭐냐... 너무 악의적인데
1개월 전
익인62
ㄹㅇ 제발 내옆에 없었으면 하는 인간상
1개월 전
익인75
ㄹㅇ 정신병이다
1개월 전
익인77
ㄹㅇ 모수 측 댓글알바는 아닐까 의심될 정도..ㅋㅋㅋ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
본문에 쓰여있잖아요 모수 또는 그외 다른 레스토랑에서 이런 비슷한 일이 반복되지 않았으면 해서 올리신 거라고
1개월 전
익인3
글 올린 이유 본문에 써있어요
모수 또는 다른 레스토랑에서 이런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래서 썼다고
1개월 전
익인6
보상보다 재발 되지 않길 바람 아닐까요? 저 같아도 정말 소중한 하루가 저렇게 기억되는게 너무 싫을 것 같아요ㅜ
1개월 전
익인2
아 그렇네요 위에 써있는걸 봤는데 밑에까지 읽다가 잊어버렸네요..ㅠ
1개월 전
익인8
모수 또는 다른 레스토랑에서 비슷한 일이 번복되지 않게 하기위함이라고 적혀있네요
1개월 전
익인3
근데 진짜... 쓰인 생각들이 고급진 분이라고 생각이 들게끔 하는 글이다
초대에 응하지 않은 이유도 단순 기분나쁨이 아니라 일행과 서버들 모두에게 불편할 자리라는걸 인지하고 거절한게 대단함
나같은 쫌팽이는 그래 얼마나 해주려고 초대했나 보자 하고 갔을텐데..
1개월 전
익인10
나돝ㅋㅋㅋㅋㅋㅋㅋ 어디 한번 얼마나 제대로 대접해주는지 봐보자~~~~~~~ 단단히 벼르고 갔을듯(not 진상질 음식 기대 한다는뜻)
1개월 전
익인15
나도...
1개월 전
익인18
나도..
1개월 전
익인30
아 막줄 오ㅑㄹ케 웃기냐 ㅠ
1개월 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ㅜㅠㅠ진짜
1개월 전
익인70
ㄹㅇ 멋지심
1개월 전
익인76
ㄹㅇ..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바라는게있어서 연락하신건지라는 말을했다고? 흠…
1개월 전
익인25
이게 너무 깨;;;; 손님 거지취급하는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31
나도 이 부분에 흠칫 함.....
1개월 전
익인32
완곡한 표현이 아니라면 이것도 불쾌했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45
진상취급했네
1개월 전
익인57
ㄹㅇ 사과문부터 이미지 깬다 미슐랭 달린 식당에서 일하는 사람이 저런 응대해도 되는 거임? 걍 일반 프차에서 일할 때도 저런 말 해본 적 없음
1개월 전
익인80
두 눈을 의심함.. 고객을 진상으로 만드네
1개월 전
익인86
근데 이게 전화하신분이 보상을 해드려야해서 저렇게 말했을지도몰라 원하는대로 해줄라고 저 워딩과 아예똑같이 말했으면 문제가 있긴항ㅋㅋㅋ
1개월 전
익인87
나도 글쓴 그대로의 워딩이면 좀 엥스러움.. 손님 진상취급한거잖아
1개월 전
익인91
ㄹㅇ 그게 무슨 고급 레스토랑임;
1개월 전
익인93
ㄹㅇ 이게 제일 짜쳐...
1개월 전
익인94
진짜로 ㅋㅋㅋ 천박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원글 보고싶다
1개월 전
익인9
글을 안 읽고 댓글 쓰는 사람이 저기에도 있고 여기에도 있으니 인터넷은 요지경이다
1개월 전
익인12
글 깔끔하게 잘쓰신다
한번에 딱 이해가게 직업이 궁금하네
1개월 전
익인16
그러게 나도 똑같이 느낌
1개월 전
익인20
ㄹㅇ 선배님 접대자리면 가방끈 길듯
1개월 전
익인82
ㄹㅇ 최소 전문직이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글 잘 쓰신다
1개월 전
익인17
근데 보상을 바라는거든 사과를 바라는거든 글 올린 목적이 뭐가 중요한지 모르겠다.. 어쨌든 한끼에 몇십만원하는 고급 식당에서 고객 상대로 사기를 친건데..(2000년산이랑 2005년산이랑 가격이 10만원 정도 차이가 난다고하니, 그만큼 음식값을 더 받은 꼴이니까) 그냥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한다는 목적만으로만 글쓰면 안되는건가. 뭘 그렇게 글 쓴 목적을 따지는거지
1개월 전
익인22
중간 댓글 개 미친 것 같다 저런 애들 때문에 나도 글 쓰면 바로 캡쳐하는데
1개월 전
익인23
피해자글에 자기가 불편할게 뭐있다고 저런 거짓말을 하는거지 공론화를 해야 조심할거 아님?
1개월 전
익인24
선배들 대접해드리려고 가격대 높고 예약하기 어려운 식당 예약하고 간건데 저런 일 있으면 무조건 서운하고 괜히 저기 예약한 내 잘못같고 짜증나지
그냥 사과만 깔끔하게 하지 괜히 가타부타 부연설명하다가 거짓말만 늘어난다니까
1개월 전
익인24
일하는 직원 입장에서 cctv 돌려보지 않는 이상 시간 단위 쪼개서 기억하기 어려움 ACB 로 기억해도 사실은 ABC인 경우도 있고 그런데
1개월 전
익인24
그리고 전화는 항시 녹음될 수 있으니까 말조심 해야하고
1개월 전
익인26
근데 사람들 보면 글제대로 안읽고 댓글 다는 사람들 많구나.......
1개월 전
익인95
22 난독증 ㄹㅇ 심해
1개월 전
익인27
애초에 처음부터 죄송하다고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글도 안 쓰셨을 것 같음 문체 보니까 되게 점잖으신 분 같아요 뭔 미슐랭 레스토랑 대응이 저러지 참
1개월 전
익인28
그냥 저분이 원하는건 사과와 재발방지 정도였던 듯
사과는 받았으니까 된거고 추후에 내부 시스템 재정비든 소믈리에 해고든 재발 안하면 된 듯
1개월 전
익인33
솔직히 보상을 바랄수도 있지
모수 식사비용이 뭐 한두푼임?
그런곳에서 와인 바꿔치기 당했으면 어휴;;;
근데 작성자는 보상을 바라지도 않았다니 더 대단함
1개월 전
익인34
저 중간 댓글은 뭐임? 사실도 아니면서
1개월 전
익인36
원글 자체가 이런 일 있었으니 와인 마실 때 잘 확인하고 마셔라 이런 내용이 주였던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38
모수같은 미슐랭 타이틀 갖고 있는 곳도 이런일이 있구나..이렇게 공론화되어야 업계내에서도 경각심을 갖고 주의할듯
1개월 전
익인39
바라는 게 있냐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방안을 만들어서 제시해야지 미친것들
1개월 전
익인41
글 개 잘 쓴다... 모수가 사과문을 두리뭉실하게 써서 더 논란 커짐..ㅋㅋ
1개월 전
익인42
와 모수 대처 너무 실망스럽네..
1개월 전
익인43
이분은 애초에 원글도 그렇고 재발방지때문에 글 쓰신 것 같은데 뭔가 보상을 바라는 것 마냥 대처한 모수가 너무 아쉽네..
1개월 전
익인45
알아서 보상안 마련해서 찾아가야지 진상취급하면 되나
1개월 전
익인90
ㄹㅇ
1개월 전
익인95
22
1개월 전
익인46
진짜 실망스럽네..
1개월 전
익인47
아무렇지 않게 허위사실 퍼트리는 사람은 뭐냐;;
1개월 전
익인48
그 자리에서 바로 사과도 안 함+사과문 이상하게 씀+추후 피해자와의 통화에서 진상 취급 쓰리콤보네
1개월 전
익인48
와인 사건 그 자체는 소믈리에 개인의 실수라고 쳐도 대처가 무슨 동네 밥집도 저렇게 장사하면 욕 처먹겠다ㅋㅋ 저런게 미슐랭 투스타..?
1개월 전
익인49
바라는게 있냐는 뭔 진상취급이야....................... 아니 알아서 싹싹빌고 보상을 선제시 하든 해야지.................
1개월 전
익인51
글 진짜 잘 쓰네 중간에 거짓말 하는 댓글은 뭐임 관종
1개월 전
익인52
와인 바꿔치기 다른 피해자들도 나오고 있다던데
1개월 전
익인54
안성재는 YouTube 할 게 아니라
가게에서 소믈리에랑 전화한 사람
잡들이 해야 될 듯
1개월 전
익인78
잡도리요..?
1개월 전
익인55
저 댓글 진짜 웃긴다ㅋㅋㅋㅋㅋ 거짓부렁 들통날걸 왜 구라를 치는거지
1개월 전
익인58
바라는게 있어서 연락주신건지 << 참나 지들이 먼저 연락해서 사과를 했어야지
1개월 전
익인61
ㄹㅇ 말 뽄새 실화임?...
1개월 전
익인66
태도가 ㄹㅇ 어이없음
1개월 전
익인71
ㅇㅈ
1개월 전
익인59
타임라인 보면 피해자가 공론화 하기 이전에 사과, 소명 기회가 충분히 있었음에도 안한거네...
게다가 바라는게 있어서 전화한거냐는 표현 진짜 기분 나쁠듯 누굴 돈에 환장한 진상 취급 하네
1개월 전
익인60
전화한 사람 누구야 ㅋㅋ 진짜 짜친다 실수해놓곤 바라는게 있어서 전화한거냐니
1개월 전
익인63
글 진짜 깔끔하게 잘 쓰시네...
그리고 설령 보상을 바라든 사과를 바라든 뭐가 문제야. 정당한 값을 지불하고 제대로된 질 높은 서비스를 받으려고 그 비싼 돈 지불하고 가는 미슐랭인데. 다시 식사하고 싶다고 해도 글쓴분이 짜친다거나 작성의 목적이 훼손된다고 생각하는게 이상함
당시 대처부터 바라는게 있냐는 둥 그런 행동들은 좀 많이 아쉽네
1개월 전
익인65
와 저 댓글 뭐야? 진짜 음침해서 소름끼친다
1개월 전
익인67
문장 구사력도 엄청 매끄럽고 화법이 고급지다 이런 게 교양이구나
1개월 전
익인68
근데 중간에 모수측에서 바라는게 있냐고 물어보는건 뭐야ㅋㅋㅋ 알아서 내부에서 보상논의 하고 제안을 해야지 뭔 구멍가게보다 수준이 낮냐
1개월 전
익인69
밤도토리 저 사람은 뭐임…? 정신병있나
1개월 전
익인72
?엥 뭔 거지취급이지....애초에 비싼술 바꿔치기한 지들이 그지짓 한거이닌가..ㅋㅋㅋㅋ자 이제 누가 거지일까?
1개월 전
익인74
글쓴이가 정말 배우신분인듯
1개월 전
익인79
와 글 진짜 잘쓰신다... 전하고자 하는 말이 쏙쏙 들어옴 근데 본문 댓글은 진짜 뭐냐 ㅋㅋㅋ 설령 저분이 보상을 바라고 썼어도 문제될 건 전혀 없다고 봄 저런 사람들이 꼭 자기가 당하면 거품물고 뭐라한다... 남일이라고 이해나 배려 강요하지 마세요 저분은 시간 돈 써가며 간 건데 기분부터 시작해서 그날 하루를 망친 거임 동네 작은 가게들도 정상적인 사장님이면 장사 저렇게 안 해요...
1개월 전
익인80
미슐랭에서 지인 대접하는 사람인데 무슨 보상을 바라겠음.. 응대가 동네 가게 수준이네
1개월 전
익인81
이런곳이 미슐랭 2스타..?
1개월 전
익인83
우와 글 내용 술술읽히네....
1개월 전
익인84
미슐랭 별거없네
1개월 전
익인85
바라는게 있어서 연락 주신거냐고 통화한 직원 징계하고 다시 교육시켜야됨....저거 냅두면 일어나지 않을 일에 불씨 던져서 결국 큰 화가 생길걸..
게다가 댓글로 여론 조작해서 피해자를 진상 가해자로 몰아가려한 사람도 꼭 뭐하는 사람인지 캐내야됨.
저게 만약 직원이다? 그런거면 사과한것도 결국 진심이 아니라 거짓말로 사건만 무마하려한거란 뜻임...
1개월 전
익인88
결국 언론들이 문제임 피해자는 글 올릴 수 있다고 보는데 개인 식당 하나 이슈에 이렇게까지 뉴스기사를 써야함? 기레기들 할 일이 없는건지
1개월 전
익인89
모수 유튜브에선 매니저? 스탭들 엄청 전문적이고 대단한 척 보여주더니 .. 와인 빼돌리기에 추후 대응까지 진짜 충격이긴 하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95
22
1개월 전
익인99
33
1개월 전
익인96
와 나도 모수에서 황당한 일 겪었는데
잘못해놓고 죄송하단 말 대신 안타깝다 ㅇ 해서 공론화할까 하다 참았구만 ㅋㅋㅋ 말뽄새 여전하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바람도 유전일까?애인 가족 다 바람핌
이슈 · 5명 보는 중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익들아 이 신발 사 짱임
일상 · 4명 보는 중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이슈 · 4명 보는 중
AD
라면이 진짜로 맛있을 때
이슈 · 5명 보는 중
AD
23만 유튜버의 당일 퇴사 브이로그
이슈 · 14명 보는 중
성인 ADHD의 정석을 보여주는 봉미선 에피소드
이슈 · 10명 보는 중
26학번이 어렵다는 2002년생들.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블라인드] 남편이 임신하고 까매졌다해서 이모티콘 만들었어
이슈 · 7명 보는 중
중국에서 퍼지고 있다는 햇빛 차단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내 피부 한번 봐줘 ㅎㅎ1년동안 관리해서 여드름 싹 없앳다
일상 · 3명 보는 중
주식이거 어쩌지
일상
AD
정신연령 4살 됐던 피해자 부모님의 자필편지
이슈 · 5명 보는 중
AD
네이버 웹툰의 썸네일 수정
이슈 · 9명 보는 중
AD
변호사들 앞에서 소신발언 하는 정형돈
이슈 · 5명 보는 중
💥블라 댓글창 터졌던 부동산 입지글..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66
0:53
80967
1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90
06.13 21:51
122374
2
이슈·소식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163
06.13 21:44
73982
0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13
9:47
34901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
105
06.13 22:29
63478
0
정보·기타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65
06.13 19:16
93208
0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115
06.13 20:47
101607
9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71
06.13 22:58
55548
3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66
0:22
72248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20
7:39
38016
19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77
06.13 22:49
59254
1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50
06.13 23:42
29347
1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0
2:05
62245
6
정보·기타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51
06.13 19:28
46732
3
유머·감동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66
3:35
55826
15
33살 사법고시 합격남.jpg
13:13
l
조회 1
생각지도 못한 관계성을 가진 김혜수와 조권....JPG
13:12
l
조회 5
흔한 고대유물
13:11
l
조회 46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13:11
l
조회 126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13:10
l
조회 427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
13:10
l
조회 142
군침도는 청경채 소고기 볶음
13:09
l
조회 255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1
13:08
l
조회 490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13:07
l
조회 457
아프리카에서 온 사람이 한국에서 처음 본 것
13:06
l
조회 497
신개념 반반 커피.jpg
13:06
l
조회 823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1
13:05
l
조회 777
밥 로스 아저씨 그림의 반전.jpg
1
13:04
l
조회 745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13:02
l
조회 1120
누에라
추가하기
더보기
팬계 따로 파니까 편하긴 하더라
1
팬콘 관련해서 나눔하시는 분들 짱 많은듯
2
곧 마감이니까 잊지마
애들 보고 싶다
1
누에라 아육대 현수막 시안 모집
2
노바 더 늘었음 좋겠다
2
김장훈 장기기증 사건
13:02
l
조회 182
제육볶음 칼국수
13:01
l
조회 397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3
12:59
l
조회 3309
l
추천 1
비빔면 거름 그릇
12:58
l
조회 1238
공중파에서 월드컵 해설 안하는 안정환이 선택한 곳
12:58
l
조회 737
엄마와 식사하기 위해 직장 그만둔 사람
12:57
l
조회 43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2
1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3
2
왕뚜껑 매출이 반토막이 난 사건
3
신개념 반반 커피.jpg
4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5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1
6
예능에서 PD의 편집 능력이 중요한 이유
7
아프리카에서 온 사람이 한국에서 처음 본 것
8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1
9
비빔면 거름 그릇
10
공중파에서 월드컵 해설 안하는 안정환이 선택한 곳
11
생일이라고 발레공연 보는 유부남
12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13
밥 로스 아저씨 그림의 반전.jpg
1
14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5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16
군침도는 청경채 소고기 볶음
17
어릴 때 음식 속설 4가지
18
엄마와 식사하기 위해 직장 그만둔 사람
1
와 날 더워지니까 심하네
2
2
근데 불닭은 왜 인기가 많은거야??
37
3
친구가 이런걸 자꾸 프사로 해놓는데 너희 같으면 걍 흐린눈 해??
13
4
158 70➡️51 다이어트 했어
17
5
01년생이고 취준 중인데 1년 워홀 가는 거 에바임??
14
6
23살 28살 연애면 데이트비용
13
7
애들아 이 돈주고 배달시키는거 오바인가
11
8
내 친구 개.싸기뇬이었네
9
얇게하는 네일샵가서 오버레이 두껍게 해달라하면 민폐야??
7
10
혀 깨물고 죽고싶어 내 실수 때문에 동기들 번거로워졌어
1
11
요즘은 종아리도 성형이 되는
5
12
바지 골라줘
2
13
30대면 확실히 옷이 길어지긴 해
2
14
내친구들이 나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쩌지..
4
15
네일 이달아 아트 지난 거는 돈 더 받아?
8
16
다들 월 최소 100만원 이상 저축 하는거 아니였어?
5
17
피임약 먹고 살 안 찐 사람들 있어?
10
18
01들 솔직하게 들어와봐
16
19
이 친구한테 청모 안하고 모바일 청첩장만 보내는 거 어떻게 생각해?
7
20
보면 팔자주름이 외모 다 죽이는 거 같음
2
1
강유미 스레드 시작했는데 ㄹㅇ 인류학자임
11
2
조규성 합병증 생각보다 심각했구나
2
3
장원영 역바같음
7
4
제시카 구린내 맡고 헛구역질한거 걍 순수체급으로 웃기닼ㅋㅋㅋ
3
5
원영이도 공항에서 코 막지 않았엌ㅋㅋㅋ?
3
6
와 역조공 필수구나 아이돌들 음방 오래 안도는 이유알겟다
8
7
와 이거 진심 ㄹㅇ 개싸가지 없다...
11
8
근데 원래 음방 역조공이 필수인 느낌은 아니였잖아
16
9
슬라임 스퀴시 유행 진지 오래고 요새는 말랑이 슬랑이 왁뿌볼이 잘팔림
1
10
왁뿌볼 첫 유행이 누구야??
1
11
우리 8강 가능성 있어??
8
12
왁뿌볼 모르면 2030도 아니고 4050이라고 꼽주는데 아니라고 그나이는 10대와 문화를 공..
13
왁뿌볼 그거땜에 알게됨
2
14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팔린 과자
4
15
밖인 익들 오늘 얼마나 더워
4
16
보넥도 하이브 직원들한테는 역조공 불닭 소스함
4
17
핌릿캣 무대 중심?멤이 윤진윤아다니엘라라는거
3
18
참교육 이제 막 시작했는데
19
추워🥶 투게더 맛있어❤️ 투게더. 한통. 1인분👍
20
나 이제 세대 구분이 안 됨
1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24
2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3
3
멋진신세계
난 11-12화 허남준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멜로를 잘해서
6
4
배우 ㄱㄱㅇ 님 닮았다는 말을 3번 들었는데
16
5
멋진신세계
난 수술실 할매로 믿을래
5
6
여주가 남주 먼저 짝사랑하는 드라마 추천해주라
5
7
영화 디스클로즈데이에서 박명수 나온다고 했는데
4
8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6
9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39
10
멋진신세계
[유퀴즈] 허남준 붐이 왔다! 🌹✨ "탕아가 돌아왔어요~”
12
11
원더풀스
이운정 해명해
5
12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27
13
멋진신세계
세계 엄마 본체가 인스타 올려주심
19
14
멋진신세계
하씨 이부분 개좋음
11
15
올해는 디플이 ㄹㅇ 조용한듯
2
16
멋진 신세계 12화 궁금한 점
10
17
15-16화 제외하고 백이진 내 인생남주였다
2
18
멋진신세계
텀블러 짤 줍기 시작할 건데
2
19
멋진신세계
그래서 차세계 100일 이벤트로 뭐하려나
2
20
아 쌰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