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57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84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진짜 인간관계 어떡함 하루종일 카톡한 사람 이만큼 밖에 없어.. | 인스티즈

 

맨위는 남친이고 

두개는 단톡이야...
12345

대표 사진
익인474
난 애인 생기고 다 연락 안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5
난 한명도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6
재수해서 그런가 나는 가족말고는 톡 안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7
남친 빼고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8
난 단톡도 없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9
...난 카톡 한번도 안한 날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락 잘 안해서 그런가..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7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0
난 하나도 안해 기만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1
많은데.. 남친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난 하루종일 연락하는사람 한명뿐임.. 가끔 연락하는 단톡 두개 친구 세명..ಥ_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난 저거보다 더 안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많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많은데 나 카톡하는 사람 플러스 친구 밖에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8
난 남친이랑 단톡1개 가족톡1개 친동생 이렇게뿐임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남친 있으면 끝나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1
난 일하는 곳 단톡방들 빼면 늘 조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2
많은데,,,? 난 룸메들이랑 엄마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3
나도 친구단톡 하나 회사단톡 하나 엄마 동생뿐이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4
많은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5
난 애인 밖에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6
괜차나...남친있자나 난 남친도 음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7
원래 카톡 잘 했는데 이제 아예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8
난 플러스친구랑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9
난 어제 가족들이랑 과외쌤밖에 없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많은 거 아님?? 난 남친밖에 없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12명중에 11명이 남자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2
난 4명...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3
잉 난 단톡없어 ... 남친이랑 회사업무 카톡 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5
난 하루종일 안하는 날도 많은뎅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안녕하세요 단톡조차 없는 사람입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8
님 장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9
저는 일단 한명..?ㅌㅌ튜ㅠㅠ 되게 많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0
굳이 ...연락이 많이 와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난 고등학교 친구 한 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2
나는 그냥 카톡이 없음 안써서 삭제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3
나는 게임카톡 하나왔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4
난 1명도 없는데 그럼 내 인간관계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5
난그냥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7
나도 꾸준한연락은 남친 아니면 친구2명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9
오잉 많은데 ..?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0
기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1
쟝난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3
갠춘 나도 두 명? 세 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4
?난 한 명도 안 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5
ㅋㅋㅋㅌㅌㅌ 난 아예 카톡 안들어가 본날도 맘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완전많은거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7
나보다 많네 인간관계에 너무 연연하지마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8
인간관계에 너무 연연하지마 쓰니랑 알고 지내는 사람하고만 잘 지내면 되는거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9
난 남친 친구 플러스친구 가족단톡 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백퍼 중고딩이라고 생각했는데 동기라고...?? 인간관계에 너무 연연해하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뭐야 단톡에 남친까지? 인기쟁이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3
? 난 업무랑 가족이 다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4
이거 진짜 기만이다..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다들 카톡 별로 안하는구나ㄷㄷ 신기 난 오늘 갠톡만 17개인ㄷ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난 아무더 없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난 많아야 다섯명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연락 아무랑도 안하는 날이 대부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난 꾸준히 연락하는사람한명...? ㅠㅠ 하다가 끊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충분히 많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난 한명도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많은데? 난 한명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저정도면 괜찮은디? 난 일주일에 한두번 할까 말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그남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2
기만이다!! 기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3
허헛....^^ 난 꾸준히 하는 칭구는 한 명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4
남친도 없음... 쓰니는 남친이 있잖아 탈락이얏!!!!!!!!!!ㅠㅠㅠㅠㅠ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난 광고톡만 잔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쓰니 기만하지말오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많은디 난 카톡 1도 안 오는 날이 훨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난 남친밖에 없는데 회사직원이랑 둘이 끝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다섯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난 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남친이있는데 그런 말을 한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엄청 많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엥 난 한명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기 만 당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5
난 남친이랑만 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그게 머가 중요해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얼마나 자주만나고 내가 좋은 사람이기만하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ㅎ 난 오늘 뭐 사라는 광고카톡만 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나도 일 단톡뿐이여. 통화도 엄마뿐이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나는 남친말곤 없엌ㅋㅋ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완전 많네~ 저런걸로 인간관계 따진다는게 약간 슬픈현실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3
인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애웅 그냥 평균이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5
난 남자친구랑 동생말고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6
많은데?ㅜㅜ 나는 남친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9
기각 남친있음 기각
6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1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
15:30 l 조회 2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15:29 l 조회 2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2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1
15:29 l 조회 6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
15:29 l 조회 9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
15:29 l 조회 8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3
다이어트 하는데 명랑 핫도그 먹말
15:29 l 조회 4
익드라 미용실 거울이랑 후면사진이 같으면
15:29 l 조회 6
근데 진짜 10년만 지나도 대학입시 경쟁 덜 할거같음3
15:28 l 조회 9
찐부자 친구 있는데 첨에 부자인지 몰랐음
15:28 l 조회 6
Faker(이상혁) 우리혁 스킨 넘 잘 나오지 않았어?
15:28 l 조회 3
인스타에서 본 혼혈 여자앤데 국적이 어디일까?
15:28 l 조회 7
6개월 계약직인데1
15:28 l 조회 9
진심 폭격 맞았누
15:28 l 조회 32
여자 익들아 남자가 ' 남자로써 말하지만 난 같은 남자들이 여자들이랑 성으로 갈라치기 하는 그런 문화가 싫어' 라고 말..6
15:28 l 조회 20
아파트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이나 사이클, 천국의 계단하면 옷 뭐 입어?1
15:27 l 조회 9
좋은 인연은 편안한 관계일 확률이 높고 사랑에 빠질정도로 강렬하고 중독적인 관계는 악연인 이유가 뭐야?5
15:27 l 조회 12
잔잔한 브이로그 추천해줄사람..?1
15:2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