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3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번에 미국으로 대학 가게 돼서 삼성 노트북 쓰다가 첨으로 맥북에어랑 아이패드 구매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용량,램에 따라서 가격이 막 천차만별이더라고..  

메이져는 biology고 둘 다 필기하고 공부용으로만 쓸 건데 용량이랑 램 어떻게 하는 게 제일 좋을까?? 돈은 300좀 넘게 있어서 이 안에서 해결하려구 해ㅠㅠ 젭알 도와죠 친구들ㅠㅠ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싼거 해도 괜찮아 램은. 용량은 하나 올리는것도 괜찮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emory가 램 맞지?? 8기가 해도 느려지거나 그런 건 딱히 없겠쥬ㅠㅠㅠ? 오랫동안 쓰고 싶어서 한 번 살 때 잘사고 싶오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근데 오래쓰고 싶으면 한 2~30더 투자해서 프로 사는거 어때? 18년형 논터치바. 에어보다는 프로가 더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 많이 무거울까봐ㅠㅠㅠㅠ 에어가 가볍다고 하고 전공책도 두껍다고 들었거든ㅜㅜㅜㅠㅠ프로 고민된다우유류우우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패드 있으니까 노트북은 좀 더 좋은거로 사는것도 괜찮을거같아서! 나 13인치 프로 쓰는데 그렇게 많이 무겁지는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앗 진짜???고려해볼게!! 근데 웹사이트 들어가서 결제창 들어가니까 막 더 추가로 물품 구매하라고 있는데 이거 사야지 쓰는데 더 좋은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무슨 물품?? 다 필요없는데 usb연결포트는 꼭 사! 노트북 c타입으로 살거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막 케이스에 무슨 케이블에 어엄청 많았어ㅠㅠㅠ 노트북 c타입은 뭐야...? 진짜 여러가지 있다ㅠ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자괴감 맥스일 때 어떻게 극복해?
19:24 l 조회 1
쉬었음 청년 출신 계약직 붙었어!
19:24 l 조회 1
얘들아 진짜 괜찮은 이성 2명이 동시에 들어온 적 있어?
19:24 l 조회 6
근데 다른나라엔 운동,축구,음악으로 개유명한 사람 많은 이유가 뭐임?
19:24 l 조회 3
이사 간 월세집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
19:24 l 조회 7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
19:23 l 조회 10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11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2
19:23 l 조회 19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9
결혼 보통 얼마 들어?
19:23 l 조회 8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3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
19:22 l 조회 4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2
19:22 l 조회 8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1
19:22 l 조회 13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7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1
19:22 l 조회 13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16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11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7
19:20 l 조회 29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3
19:2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