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멕시코가 자기들 어차피 올라간다고 설렁설렁 뛰어서 체코가 이겼으면 우리나라 그냥 바로 조꼴찌하고 탈락이엇는데 그거 생각하면 기리고고 살목지고 이게 진짜공포영화래ㅋㅋㅋㅋㅋ쿠ㅜ말하는거개웃기네 근데 ㅇㅈ임 생각만해도 아찔하네
|
만약 멕시코가 자기들 어차피 올라간다고 설렁설렁 뛰어서 체코가 이겼으면 우리나라 그냥 바로 조꼴찌하고 탈락이엇는데 그거 생각하면 기리고고 살목지고 이게 진짜공포영화래ㅋㅋㅋㅋㅋ쿠ㅜ말하는거개웃기네 근데 ㅇㅈ임 생각만해도 아찔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