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5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폴스부띠끄나 마르헨제이 찰스앤키스 바나바나 여기브랜드꺼 너무 좋아 쟁여두고싶을정도로ㅠㅠㅜ 

 

좀더 나가면 빈폴정도? 

 

후.... 내가 사고싶은거 사는게 맞는거지? 

주변 ㅈㅣ인들이 알게모르게 비웃는다 해야하나ㅠ 그래서 마상...약간 나이에 맞는 가방 쓰라는데 

 

나 아직 20대중반인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잉... 본인 맘에 드는거 들겠다는데 왜그래ㅠㅠ 그리고 20대 중반이면 폴스부띠끄 완전 어울리는데..뭐 구찌라도 사야하나... 그돈이면 가방이 몇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ㅜㅠ나도 그지인들 가방사는거 뭐라하지도 않고 잘샀다고 그러는데 저한테는 왜그러세욧!!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나도 30대인데 명품없어 자기 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30대 되어도 저런 거 매고 다닐 건뎅... 난 그 날 그 날 옷 매치에 따라서 가방 다르게 매는 거 좋아해서 저가브랜드에 가방 여러 개 사는 게 더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익 나익...나도 옷에 따라 어울리는 가방 매는거 좋아ㅠㅠㅜ그래서 색별로 디자인별로 사는게 좋고ㅠ 저기 브랜드들이 그러기 딱좋고 내취향에 딱맞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ㅋㅋ 내가 뭐 연예인처럼 돈 많이 벌면 명품으로 그날 그날 다르게 매치해서 입겠지만 솔직히 그냥 평범한 직장인한테 명품은 하나 마음먹고 오래 쓸 생각으로 사야 하잖아 그럴 바에야 난 저가 브랜드 가방 여러 개 살랭... 하나 사서 애지중지 그것만 매고 다니기 싫어 주변인들 반응 너무 신경 쓰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ㅠ고마워ㅠㅠ뭐라고하든 나 매고싶은거 매고 다녀야지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또 외국인들 던지겠네
21:16 l 조회 2
혹시 삼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세탁기나 냉장고 구매할때
21:16 l 조회 2
다이어트 할건데
21:16 l 조회 4
공부하기 싫은데
21:16 l 조회 4
난 어느 정도 좋아한다 판단하는 기준이
21:15 l 조회 10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5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3
21:14 l 조회 13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1
21:14 l 조회 10
수세미 어떤거 써?2
21:14 l 조회 7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1
21:14 l 조회 12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2
21:14 l 조회 8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20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
21:13 l 조회 8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6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9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1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3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2
21:13 l 조회 8
종아리 굵어서 카프리팬츠 버뮤다팬츠 못 입는 사람 ㅠㅠ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