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다 자꾸 별로라는 얘기만 보이니까 속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난 엄청 사고싶다ㅠㅠㅠㅠㅠㅠ xr 약정이 너무 남아서 못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고싶어서 산건데 다 별로라하니까 속상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만 만족하면 됐지!!~~~ 그냥 흥 너네들 다 진가를 모르는구나~~ 진가를 아는 내가 승자야~~ 이런식으로 속으로 생각하면 되지 않을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그 중에 진짜 써본 사람 몇명이나 될까ㅠ 일단 내가 한 번 써보고 판단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래야겠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엄청 좋던데ㅋㅋㅋㅋㅋ 오늘 써보는데 대만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이제 속상에서 기대로 바뀌는거 가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오늘에 받아서 쓰는데 진짜 만족하고 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미쳤어 ,, 나 고3인데 미리 바꿔놓고 아빠가 폰 숨겨뒀는데 아빠 ,, 하 이번에 진짜 검색만 한다 진짜다 해놓고 검색 할 거 다 해놓고 핸드폰 탐방 10분 넘게 하고 껐어 ,, 펄쩍 퍼들짝 하는 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
7:36 l 조회 1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2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4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2
7:33 l 조회 11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3
7:31 l 조회 30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5
7:31 l 조회 29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8
여름맞나
7:31 l 조회 9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44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5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20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2
7:26 l 조회 19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10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1
7:23 l 조회 20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5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8
7:23 l 조회 33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2
7:22 l 조회 194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1
7:21 l 조회 34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