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7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반에 예비 뜬 애들 3명 있구 애들 반은 최저나 정시 준비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은 가만히 있는 게 좋을까???근데 막 자랑하구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애는 2명 뿌니야 ㅋ큐ㅠㅠㅠㅠ 담임쌤이랑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말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반에는 티 안 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잘했다ㅜㅜㅜ 특히 정시 최저는 예민할 시기니까... 합격한 친구들끼리 자랑 왕창 하자!! 합격 축하해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ㅋㅋㅋ큐ㅠㅠㅠ 사실 나는 아무도 발표 안 났을 적에 1차 탈락 받도 티 하나 안 내고 살았거든ㅇ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그런가 뭔가 1차 합 하는 애들 보면서도 디게 맘 아팠는데... 그냥 가마니 있다가 붙은 애 나오면 말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에 합격한 애 있으면 말해야겠다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마음은 이해하는데 조금만 배려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ㅠㅠㅠ알아ㅠㅠㅠㅠ나도 나 탈락한 거 있어서 그냥 가마니 하려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1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
0:06 l 조회 1
키캡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1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1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3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
0:06 l 조회 4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3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1
0:05 l 조회 4
나 중3때
0:04 l 조회 11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1
0:04 l 조회 25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6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8
0:04 l 조회 24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
0:04 l 조회 7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3
0:04 l 조회 11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3
0:04 l 조회 22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15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2
0:03 l 조회 10
나 어카지.. 썸남 관련 조언좀ㅜㅜ1
0:03 l 조회 14
여름엔 진짜 탐폰 없이 못 산다..
0:03 l 조회 8
홈플 사라졌다는글에 댓글달앗더니 삭제당함ㅠㅠ
0: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