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인데 남자의 우정이 부러움ㅠㅠㅠㅠㅠ 남자들은 진짜 의리가 가득해보여..근데 확실히 남자남자 우정은 다른것같ㅇ아 추가)물론 여자들우정이 의리없다는건아니고 그 우정의 의미가 좀 다르다 라고 한건데 글쓴건 여자들우정이 별로다 라고 전해진것같아...그건 절대 아니야.... 우정을 성별로 판단하는건 아니라는거 잘알아!근데 내가 댓글에 쓴것처럼 여자들의 각재고 행동하는 가식적 우정에 좀 많이 지친것같아 그래서 이렇게 느끼나봐
| 이 글은 6년 전 (2019/10/29) 게시물이에요 |
|
여자인데 남자의 우정이 부러움ㅠㅠㅠㅠㅠ 남자들은 진짜 의리가 가득해보여..근데 확실히 남자남자 우정은 다른것같ㅇ아 추가)물론 여자들우정이 의리없다는건아니고 그 우정의 의미가 좀 다르다 라고 한건데 글쓴건 여자들우정이 별로다 라고 전해진것같아...그건 절대 아니야.... 우정을 성별로 판단하는건 아니라는거 잘알아!근데 내가 댓글에 쓴것처럼 여자들의 각재고 행동하는 가식적 우정에 좀 많이 지친것같아 그래서 이렇게 느끼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