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3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뽑아놨더니 하루 하고 자기랑 안 맞다고 그만두고(이건 그나마 양반) 그냥 갑자기 연락도 없이 안나오고 힘들다고 징징 이걸 자기가 왜 해야하냐는 눈빛 청소도 대충해 손님 응대도 자기 기분대로...욕 먹는건 나고... 

학교 때문에 너무 많이 빠지기도 하고...학교는 이해 하는데...아니 친구랑 약속 때문에 빠지는건 말이야 방구야 

학원이면 내가 시간이라도 조절 해줄텐데.... 

 

어쨌든 오해하지마...일단 내가 겪어본 바 

20대 극 초반 애들은...안 뽑는게... 

진짜 잘 하려는 애들이 드물더라구... 

그래서 면접 볼 때 진짜 엄청 물어본다 내가ㅋㅋ 

이제 또 뽑아야 하는데..제발 오래할 사람 오면 좋겠당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알바생 뽑기 좋은 나이(내 기준)
23~30살....30이상은 일단 지금은 내가 아직 어려서 30 넘어가면 불편해지구...ㅋㅋ...나이 먹으면 올라가겄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내가 얼마나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최소 6개월 이상만 뽑아요 하니까 할 수 있다 해놓고 일주일 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또 웃긴게 내가 엄청 뭐라고 하면 그만둘까봐 뭐 잔소리도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해감 나도알바해봤지만 어린친구들자주그만두고 노닥대는 거 많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어린 애들 뽑으면 하란 일은 안하고 놀기 바쁘구...ㅜㅜㅜㅜ내가 오면 그 때야 바쁜 척ㅋㅋ이눔시키들 다 봤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나재수할때 고딩애들알바와서 뭐안하고 잡담하는거만봤징... 나는 여기저기닦고댕기는데ㅋㅋ 글고최근알바는 20대초애들인데 오래일하는애구한데서 고용했는데 좀하고긋안두고 해외나가야되는데 숨기고 좀하다가 그만둬서 직원쌤이나한테 한탄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책임감 없이 하는 애들 짜증나 어떻게 걸러야 통수 안 맞을까ㅋㄲㅋ제발 알바가 자기들 잠깐 용돈 필요할 때 하는거라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를뽑으십셔!! 제가일을그렇게열심히합니다 싸장님!ㅋㅋㅋㄱㅋ 그런애들은어떻게 거를수있을까.. 흠.. 그냥봐선 잘모르니까 일하면서 알수밖에없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뭔가 딱 봤을 때 보였으면 좋겠다 진짜 눈에 열정이 보였으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흠.. 휴학생같은 친구들 구한다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휴학생 환영이라고 써놓을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게나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편의점만해도 야간 20살 이주정도 하고 잠수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수타는 애들이 진짜 대부분ㅋㅋ그래놓고 나한테 돈 보내달래ㅋㄲ아 진짜 괘씸해서 나 돈 가게로 와서 받아가라고 한다ㅂㄷㅂㄷ어차피 유니폼도 받아야하니까ㅋㅋ아 화나 진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20살 후반에 첫 피방알바할 때 솔직히 예뻐서 뽑혔었는데 진짜 열정 가득이었었어 그래서 그만두고서도 매니저님이 계속 연락주시고 대타 필요할 때 부르시고 했었는데 주변 애들은 보면 탈주 닌자도 많고 매니저님이 안보실 때 대충하는 애들도 많더라.. 케바케인 건 알겠지만 주변 보니까 안뽑는 이유를 알겠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가 이상한거 아니지ㅜㅜ? ㅜㅜㅜㅜ아 진짜 화나ㅜㅜㅜㅜ잔소리하면 그만둘까봐 뭐라고도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손님한테 성질내는 거 보고 기절할 뻔ㅋㅋㅋㅋㅋ 매번 그렇더라.. 울기도 잘 울고ㅠㅜ... 울면 나서서 또 중재해줘야하고ㅠㅠ 진짜 좀만 힘들어도 탈주... 근데 내 기준 30살 이상도 짱임.. 일 진짜 잘하시고 친절... 다들 알바 경력 짱짱해서 들어온 지 얼마 안돼도 왕프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찰 수록 일 잘해서 좋지ㄲㅋㅋ어린 애들 너무 자기 기분대로 일해서 별로...근데 나도 어림...난 내가 어리다보니까 나보다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 어려워ㅜㅜㅜ눈치보여 헿....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헤어컨설팅 왜 여자는 다 레이어드 해주는 거 같지
12:24 l 조회 1
몸좋고 키 큰 남자 만나고싶어서
12:23 l 조회 1
가다실 와 비싸네 다들 본인 돈?인거지..?
12:23 l 조회 1
괴출 소설 잔인하지도 않던데 웹툰에서 왤케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12:23 l 조회 1
조의금 얘기가 축의금 얘기보다 훨씬 많다
12:23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물부족국가 아니라고 왜자꾸 우기는거지
12:23 l 조회 1
직장인인데 커피나 카페 음료 아예 안 사먹는 사람 있음???
12:23 l 조회 3
2030직장인들이 인티 대부분이라지만 글보면 카페 알바가 제일 많은듯
12:22 l 조회 8
중3때 담임쌤 신기했던 점 애초에 교사가 꿈이 아니었대
12:22 l 조회 3
여자들아 기죽지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 몇 수앞을 내다본거지
12:22 l 조회 12
근데 진짜 어른들이 갈만한 스카없냐
12:22 l 조회 9
여름이라 그런가 뚱뚱한 사람 혐오가 많네2
12:22 l 조회 6
공주들. 피자 프차 추천해조 1
12:21 l 조회 5
일주일에 한번씩 보는 모임 지인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조의금
12:21 l 조회 5
월드컵때마다 나이키 주가가 올랐거든
12:21 l 조회 4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2
12:21 l 조회 5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2
12:21 l 조회 9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8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